디지몬빵 인기 잇는다…'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사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빵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춘식이 등 9개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카카오빵은 총 12종으로, 롯데웰푸드는 4종씩 세 차례에 나눠 순차적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1차로 '라이언의 사르르크림치즈호떡', '어피치의 딸기콕콕피치케이크', '프로도의 쫀득초코슈크림빵', '춘식이의 오리진카스테라' 등 4종을 내놓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는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빵'(사진)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카카오빵은 카카오프렌즈의 라이언, 어피치, 춘식이 등 9개 캐릭터를 디자인 요소로 활용해 만든 제품이다. 카카오빵은 총 12종으로, 롯데웰푸드는 4종씩 세 차례에 나눠 순차적으로 제품을 선보인다.
롯데웰푸드는 1차로 '라이언의 사르르크림치즈호떡', '어피치의 딸기콕콕피치케이크', '프로도의 쫀득초코슈크림빵', '춘식이의 오리진카스테라' 등 4종을 내놓았다. 2차 출시 제품은 오는 19일부터, 3차 제품은 다음달 9일부터 판매한다.
차수에 따라 빵에 들어있는 사은품도 달라진다. 1차, 2차 제품 안에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스티커씰'(떼었다 붙일 수 있는 형태의 스티커)이 동봉돼있고, 3차 제품에는 포토카드가 들어간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디지몬빵'을 출시했고, 출시 1주일 만에 약 25만 개를 판매했다. 카카오빵은 디지몬빵의 후속 제품으로 나왔다.
안혜원 한경닷컴 기자 anhw@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5000만원짜리가 월 9만대 넘게 팔렸다…중국서 난리 난 車 [테슬람 X랩]
- 21세기 최고 스타 된 젤렌스키…"전쟁 뒤 독재자 될 수도"
- 삼성은 그냥 믿는 거라더니…신고가에 팔아버리는 개미들
- 200% 넘게 올랐는데 아직 싸다고?…'수주 잭팟' 터진 기업
- "여름에 샌들이나 슬리퍼 신지 마세요"…'맨발 주의보' [건강!톡]
- "이승만 대통령이 낚시한 곳"…4000평 땅 내놓은 원로배우
- '태국 성희롱' 논란 유튜버, 새 채널 열고 또 '음란방송'
- '지락실' 멤버들도 간 '이 섬'…관광객 늘었는데 울상인 까닭
- '제로 음료' 논란에…홍혜걸 "아스파탐 발암 등급, 김치와 동급"
- 점점 더워지는 지구, 최고 기온 또 경신…"사실상 사형 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