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르나르도, 에퀴메 라인 '서울 핑크 에디션'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5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포슬린 브랜드 베르나르도는 에퀴메 라인의 '서울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 핑크 에디션은 베르나르도에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에퀴메 컬렉션의 새로운 컬러를 입힌 버전이다.
서울 핑크 에디션은 △디너 플레이트 △샐러드 플레이트 △버터&브레드 플레이트 △티컵&소서 총 네 가지가 출시됐으며,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150여 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프랑스 포슬린 브랜드 베르나르도는 에퀴메 라인의 ‘서울 핑크 에디션’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서울 핑크 에디션은 베르나르도에서 오래도록 사랑받고 있는 에퀴메 컬렉션의 새로운 컬러를 입힌 버전이다. 에퀴메는 전 세계 미슐랭 레스토랑과 특급 호텔에서 사랑받는 컬렉션으로, 프랑스 장인들의 숙련된 글레이징 작업으로 내추럴 버블 형태를 형상화해 모던하고 엘레강스한 테이블 연출 효과를 만들어낸다.
서울 핑크 에디션은 △디너 플레이트 △샐러드 플레이트 △버터&브레드 플레이트 △티컵&소서 총 네 가지가 출시됐으며, 화사하고 사랑스러운 컬러로 출시 전부터 많은 기대를 모았다.
베르나르도 관계자는 “기존의 에퀴메 화이트, 펄, 시엘 컬러의 플레이트와 함께 연출하면 더욱 고급스러운 무드의 테이블 연출을 완성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당 에디션은 오직 한국에서만 출시되며, 현재 베르나르도 한남 매장을 비롯해 갤러리아 백화점 명품관WEST, 롯데백화점 본점, 카카오 선물하기 럭셔리 선물 전문관 럭스(LuX)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윤정 (yunj725@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체하면 이자에 원금까지 감면?"…빚 잘 갚은 사람은 '봉'
- 삼각김밥에 유통기한이 2개?...편의점서 ‘택갈이’ 논란
- “엄마한테 맞기 싫어” 5층 아파트서 6세 아이 추락
- 노래방 난동 부리다 ‘15년 전 미제 성폭행’ 들통난 40대
- “죽을힘 다해 뛰어”…제주 쇼핑몰 천장 무너진 당시 보니
- “나 마사지 잘해” 전자발찌 차고 시각장애인 성폭행 시도…징역 5년
- ‘2007년생 혼혈 선수 발탁’ 콜린 벨 감독, “한 명의 승객이 아니라 증명했기 때문”
- 더기버스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저작권, 적법한 절차 거쳐 소유" 주장
- 박세리부터 김아림까지..US여자오픈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는 몇 명?
- 음주·뺑소니 직원에 떠넘긴 대표, 사고 당시 ‘숨겨진 의인’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