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해진X김희선 ‘달짝지근해: 7510’, 8월 15일 개봉 확정…티저 포스터·예고편 공개

이남경 MK스포츠 기자(mkculture3@mkcult 2023. 7. 5. 1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달짝지근해: 7510'이 8월 15일 개봉을 확정지은 가운데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8월 15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달짝지근해: 7510'(감독 이한)은 과자 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 분)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 분)을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달짝지근해: 7510’ 8월 15일 개봉 확정 사진=㈜마인드마크

‘달짝지근해: 7510’이 8월 15일 개봉을 확정지은 가운데 티저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했다.

8월 15일 개봉을 확정한 영화 ‘달짝지근해: 7510’(감독 이한)은 과자 밖에 모르는 천재적인 제과 연구원 치호(유해진 분)가 직진밖에 모르는 세상 긍정 마인드의 일영(김희선 분)을 만나면서 인생의 맛이 버라이어티하게 바뀌는 이야기이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그간 다른 작품에서 볼 수 없었던 배우 유해진의 색다른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는다.

특히 ‘유해진 첫 코믹로맨스 도전?’이라는 카피와 함께 달짝지근한 눈빛과 코믹한 분위기를 발산하는 유해진의 모습은 그가 이번 작품을 통해 선보일 색다른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달짝지근해: 7510’ 티저 포스터 예고편 사진=㈜마인드마크

이와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시작부터 배우 유해진의 여러 인생 캐릭터들을 담아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강렬한 존재감을 각인시킨 ‘타짜’(2006)의 ‘광렬 해진’부터 코미디의 연기의 정수를 선보인 ‘럭키’(2016) 속 ‘럭키 해진’과 ‘해적: 바다로 간 산적’(2014)의 ‘그냥 헤진’ 그리고 지난해 뜨거운 사랑을 받았던 영화 ‘올빼미’(2022)의 ‘잔인 해진’까지. 화려한 필모그래피는 믿고 보는 흥행 배우다운 활약을 확인케 하는 가운데, 이어 올여름 ‘달짝지근해: 7510’을 통해 한층 ‘달짝지근해진’ 모습으로 스크린에 돌아온 유해진은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인생 캐릭터 ‘치호’의 탄생을 예고하며 눈길을 끈다. ‘치호’의 수줍은 눈빛과 할말은 다 하고 보는 엉뚱한 성격, 예측불가한 캐릭터들의 유쾌한 케미는 웃음을 선사하며 유해진의 첫 코믹로맨스 도전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킨다.

한편 ‘달짝지근해: 7510’은 ‘완득이’(2011), ‘증인’(2019) 등 밝고 따뜻한 인생 영화를 만들어낸 이한 감독이 4년 만에 선보이는 컴백작으로 기대를 더한다.

여기에 유해진을 비롯해 김희선, 차인표, 진선규, 한선화까지 믿고 배우들의 신선도 100% 케미스트리를 선보이며 올여름 극장가에 기분 좋은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남경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