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선공개곡 ‘슈퍼샤이’ 맛보기 공개…유튜브와 글로벌 프로젝트 예고
이선명 기자 2023. 7. 5. 10:18
그룹 뉴진스가 유튜브 쇼츠에서 글로벌 프로젝트를 예고했다.
소속사 어도어는 뉴진스(민지, 하니, 다니엘, 해린, 혜인)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ImSuperShy coming soon! only on YouTube Shorts’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빙키봉(응원봉)과 함께 다양한 키워드가 등장하는 영상으로 뉴진스 유튜브 채널 프로필 배너도 빙키봉 이미지로 교체됐다.
티저에는 선공개곡 ‘슈퍼 샤이’(Super Shy) 분위기가 담겼다. 저지 클럽 리듬과 비트에 기반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어도어는 “새 앨범 선 공개곡이자 트리플 타이틀 곡 중 하나인 ‘슈퍼 샤이’는 여름에 꼭 맞는 상쾌하고 톡톡 튀는 매력을 가진 곡”이라고 설명했다.
뉴진스의 ‘슈퍼 샤이’는 오는 7일 오후 1시 발매된다. 또 다른 선 공개곡인 ‘뉴 진스’(New Jeans)도 같은 날 베일을 벗는다. 뉴진스는 이번 두 곡으로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계획이다.
뉴진스 미니 2집 ‘겟 업’(Get Up)은 오는 21일 팬들을 찾는다. 총 6곡이 담기는 이번 앨범에 팬들의 관심도 더해지고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