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솔로 데뷔 첫 음악방송 1위 “팬 한아♥” (더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승우가 솔로 데뷔 후 첫 음악방송 1위를 달성했다.
한승우는 지난 4일 SBS M '더쇼'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FRAME(프레임)' 타이틀곡 'Dive Into(다이브 인투)'로 솔로 데뷔 이후 첫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방송 직후 한승우는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더쇼' 1위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과 함께 1위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승우는 지난 4일 SBS M ‘더쇼’에서 세 번째 미니앨범 ‘FRAME(프레임)’ 타이틀곡 ‘Dive Into(다이브 인투)’로 솔로 데뷔 이후 첫 1위 트로피를 차지했다.
한승우는 “오랜만에 컴백했는데 이렇게 좋은 상 주신 우리 ‘한아(공식 팬덤명)’, 저희의 소설에 이런 에필로그 남길 수 있게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더 고민하고 애쓰면서 좋은 음악 들려드릴 수 있는 한승우가 되겠습니다”라고 1위 소감을 밝혔다. 방송 직후 한승우는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더쇼’ 1위 트로피 인증샷을 공개하며 팬들과 함께 1위의 기쁨을 함께 나눴다.
이날 한승우는 신곡 ‘다이브 인투’ 무대를 통해 포인트 안무 ‘손깍지 춤’부터 보다 깊어진 남성미가 가득한 그루브 바이브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무대 장인’ 매력을 다시금 확인케 했다. 또한 이날은 특별히 신보 ‘프레임’의 수록곡 ‘Burn(번)’ 무대를 최초 공개한 가운데, 한승우는 팬덤명인 ‘HAN-A(한아)’ 이니셜을 직접 그려넣어 커스텀한 의상으로 무대를 소화해 각별한 팬 사랑을 실감케 했다.
지난달 27일 발표한 한승우의 미니 3집 ‘프레임’은 저마다 다양한 모양인 삶의 ‘틀’을 한승우만의 시각으로 재해석한 앨범으로, 한승우가 직접 전곡 프로듀싱에 참여해 그의 음악적 역량과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냈다. 신보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대만 2위, 태국 3위, 베트남 4위, 오스트리아 5위 등 6개국 톱 5를 기록, 일본, 이탈리아, 캐나다 차트에도 진입했다. 또한 멜론 최신 차트에 성공적으로 안착한 데 이어, 음악방송 1위까지 막강한 저력을 자랑하고 있다.
한승우는 오는 8일 서울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시작으로 아시아 주요 7개 도시에서 단독 스페셜 라이브 ‘ONE(원)’을 개최하고 국내외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동아닷컴 전효진 기자 jhj@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유소연 “지옥 같아, 이혼만이 답”…협의이혼 신청서 작성 (고딩엄빠3)
- 조세호 길거리 난동+연행…대리 수치+비명 (안하던 짓)
- 표창원, 권일용 향한 거침없는 디스…뜻밖의 오해 ‘왜?’ (라디오스타)
- 류현진, 수술 후 첫 실전등판 ‘인상적’…현지매체들 “7월말 복귀 가능”
- 유해진♥김희선 로맨스 어떨까 (달짝지근해)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