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준호 감독 "'보 이즈 어프레이드', 새로운 영화적 체험될 것"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봉준호 감독이 극찬한 아리 에스터 감독의 신작 '보 이즈 어프레이드'가 오늘(5일) 개봉한다.
봉 감독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 개봉을 축하드린다"고 전한 뒤 "아리 에스터 감독의 천재적인 세 번째 작품이다. 정말 독특한, 새로운 영화적 체험이 되실 것"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엄마를 만나러 가야 하는 보의 기억과 환상, 현실이 뒤섞인 공포를 경험하게 되는 기이한 여정을 그린 작품이다.
봉준호 감독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 추천 영상을 통해 개봉을 축하했다. 봉 감독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 개봉을 축하드린다"고 전한 뒤 "아리 에스터 감독의 천재적인 세 번째 작품이다. 정말 독특한, 새로운 영화적 체험이 되실 것"이라고 적극 추천했다.
'보 이즈 어프레이드'는 일찌감치 '문라이트' '20세기 여인들' '플로리다 프로젝트' '미나리'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등의 웰메이드 작품을 선보인 A24가 제작에 나섰다는 점에서도 주목받은 영화다.
특히 A24는 역대 최고 제작비를 투입해 아리 에스터 감독이 10년 동안 계획한 '보 이즈 어프레이드'를 거대한 스케일로 스크린에 담아냈다.
아리 에스터 감독은 '보 이즈 어프레이드'에 관해 "10년 동안 구상한, 나의 개성과 유머가 고스란히 담긴 가장 나다운 작품"이라며 본인이 너무나도 하고 싶었던 이야기를 탄생시켰음을 밝힌 만큼 더욱 견고해지고 새롭게 확장된 아리 에스터 영화 세계관을 마주할 수 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최영주 기자 zoo719@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트남, 中 영유권 주장 지도 등장에 '바비' 상영 금지
- 류승완 '완벽'×김혜수·염정아 '도전' 담긴 '밀수' 제작기 공개
- [노컷 리뷰]더 깊고 기이해진 아리 에스터의 '보 이즈 어프레이드'
- 김향기×안동구 '옆에서 숨만 쉬어도 좋아' 크랭크업
- 5년 만에 돌아온 '런닝맨: 리벤져스' 8월 10일 개봉 확정
- [현장EN:]'바비'는 뭐든 될 수 있고 "우리는 완벽하게 태어났다"
- 4개월 만에 돌아온 '심야괴담회 3'…역대급 '소름' 예고
- [일문일답]솔로 데뷔 퍼플키스 수안 "'스무 살', 두려움·설렘 공존"
- '태계일주2' 기안84, 인도 기차 탑승…"설국 열차 같아"
- 마동석 "천만 관객 없었다면 '범죄도시' 시리즈 존재 못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