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정관장과 손잡고 숙취해소제 ‘정관장 확깨삼’ 단독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S25는 '정관장 확깨삼'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정관장 확깨삼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정관장'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숙취해소 및 에너지 회복용 상품이다.
남상현 GS25 라이프리빙기획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모임, 여행, 약속 등 음주 횟수와 양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단순 숙취해소를 넘어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정관장 확깨삼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GS25는 '정관장 확깨삼'을 단독 상품으로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정관장 확깨삼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1위 브랜드 '정관장'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숙취해소 및 에너지 회복용 상품이다.
정관장 확깨삼은 단순 숙취 해소뿐만 아니라 건강도 함께 챙기고 싶어하는 소비자의 수요를 고려해 개발한 상품이다. GS25는 술을 마신 후 술을 깨는 동시에 원기 회복까지 고려하는 고객에게 인기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GS25는 지난 2022년 4월 거리두기 해제 이후 운영중인 숙취해소 상품수는 지속 확대해 57종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1월~5월 매출은 지난해 동기 대비 젤리·환류 102%, 드링크류는 66.7% 신장했다.
남상현 GS25 라이프리빙기획팀 상품기획자(MD)는 “최근 모임, 여행, 약속 등 음주 횟수와 양이 증가함에 따라 관련 상품을 찾는 고객이 증가하고 있다”며 “단순 숙취해소를 넘어 건강까지 함께 챙길 수 있는 정관장 확깨삼을 출시했다”고 말했다.
강성전 기자 castlekang@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尹 "금융·통신·R&D 카르텔 부당이득 걷어내라"
- 과기정통부, 알뜰폰 도매의무 상설화 추진...이통사는 반대 기류
- 삼바, 화이자와 1.2조 ‘잭팟’…반년 만에 작년 수주액 넘었다
- 김건희 여사, 여성기업인 명예 멘토 위촉
- 삼성도 게이트키퍼, 유럽서 디지털시장법(DMA) 규제 받는다
- IAEA “日 오염수 방류, 문제 없다”… 기시다 ‘방류 시점’ 결정 주목
- 북한산 정상 점령한 ‘러브버그’ 정체는? [숏폼]
- 인천 연희공원 숲세권에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1370가구 분양 스타트
- ‘공원 푸르름’에 ‘힐링 라이프 시설’을 입힌다
- 청라국제도시, 첨단 자족도시 도약…부동산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