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유통, 대구경북 방문 대학생 대상 1000원커피 프로모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레일유통이 여름철 대구경북을 찾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1000원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6일 동대구역 코레일라운지 그랜드 오픈에 맞춰 한 달간 동대구·대구 철도역사 커피점 '트리핀'에서 대학생 대상 '천원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동규 기자 = 코레일유통이 여름철 대구경북을 찾는 대학생을 대상으로 1000원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코레일유통은 6일 동대구역 코레일라운지 그랜드 오픈에 맞춰 한 달간 동대구·대구 철도역사 커피점 '트리핀'에서 대학생 대상 '천원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학생증을 제시한 전국 대학생은 기간 중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마실 수 있고, 같은 매장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구 관광기념상품도 증정한다.
코레일유통의 커피전문점 트리핀은 6일 오픈하는 동대구역 4층 코레일라운지 매장을 포함해 대구역 1개소, 동대구역 2개소가 있다.
1000원커피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 청년부담 감소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업 이익을 사회와 공유하고 대학생들의 즐거운 대구여행을 지원하고자 기획했다.
7월 중 경상북도 여행상품 '반하다! 경북'을 이용한 경우 코레일유통 매장 이용 상품권 구매 비용 절반을 돌려받을 수 있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코레일톡 앱을 통해 '반하다! 경북'상품을 예매하고 대구경북 여행 후 승차일 포함7일 이내 영수증을 인증하면 상품권 구매금액의 50%에 해당하는 지원금이 구매고객 계좌로 지급된다.
한재문 코레일유통 대구경북본부 본부장은 "미래세대 청년과 지역관광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철도역사에서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dki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13세와 2년 동거, 34회 성관계한 유명 유튜버…아내 폭행·신체 촬영 '입건'
- "남편이 몰래 호적 올린 혼외자, 아내 재산 상속 받을 수도" 가족들 발칵
- "성관계 안한지 몇년"…전현무, 결혼 관련 숏폼 알고리즘 들통
- 아내·두 아들 살해한 가장, 사형 구형하자 "다들 수고 많다" 검사 격려
- '주가조작 무혐의' 임창정…아내 서하얀 "믿어 의심치 않아"
- 산다라박, 글래머 비키니 자태…마닐라서 환한 미소 [N샷]
- "비싼 차 타면서 구질구질"…주차비 아끼려 '종이 번호판' 붙인 외제차
- 김영철, 민경훈♥신기은 PD 결혼식 현장 공개 "멋지다 오늘…축하"
- "버려달라는 건가" 손님이 건넨 휴지…"가격 올라도 괜찮아" 응원
- "불판 닦는 용 아니냐" 비계 오겹살 항의했다고 진상 취급…"사장, 당당하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