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의 SD, 오타니에 백투백홈런 치며 5이닝 5실점 안겼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아고 파드리스가 오타니 쇼헤이를 상대로 백투백홈런을 쏘아올리며 5이닝 5실점 부진을 안겼다.
5회에는 무사 1,3루에서 김하성의 도루 실패와 연속 삼진으로 무실점으로 마친 오타니에게 6회는 버거웠다.
6회까지 샌디에이고가 5-1로 앞서고 있어 이대로 경기가 종료된다면 오타니는 시즌 4패째를 당하게 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샌디에아고 파드리스가 오타니 쇼헤이를 상대로 백투백홈런을 쏘아올리며 5이닝 5실점 부진을 안겼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는 5일(이하 한국시각) 오전 7시 40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의 펫코 파크에서 2023 메이저리그 LA에인절스와의 홈경기에서 6회말까지 5-1로 앞서있다.
LA에인절스의 우완 선발 투수 겸 3번 지명타자 오타니는 5이닝 5실점 7피안타(2홈런) 4볼넷 5탈삼진으로 부진했다.
김하성은 1번 2루수로 선발 출전해 1회 첫 타석은 유격수 땅볼, 3회 두 번째 타석은 병살타를 쳤다. 하지만 5회 무사 2루에서 좌전안타를 때렸다. 김하성은 이때 2루 도루를 시도했지만 포수의 호송구에 잡히고 말았다.
오타니는 1회 삼자범퇴 후 2회 매니 마차도에게 볼넷을 내줬지만 이내 병살타로 잡았다. 이후 제이크 크로넨워스에게 2루타를 맞았지만 실점없이 넘겼고 3회도 볼넷을 하나 줬지만 병살타로 무실점으로 마쳤다.
4회부터 문제였다. 2사까지 잡은 후 오타니는 마차도에게 안타, 잰더 보가츠에게 볼넷을 내줬고 크로넨워스에게 2타점 2루타를 허용했다. 5회에는 무사 1,3루에서 김하성의 도루 실패와 연속 삼진으로 무실점으로 마친 오타니에게 6회는 버거웠다. 6회 등판과 동시에 마차도에게 안타를 맞은 후 보가츠에게 2점홈런을 허용했고 이어진 크로넨워스에게 솔로홈런으로 백투백홈런을 맞은 것.
결국 오타니는 곧바로 강판될 수밖에 없었다.
오타니를 무너뜨린데 4-5-6번 타자들의 활약이 결정적이었다. 4번 마차도는 2타수 2안타 1볼넷 2득점, 5번 보가츠는 2타수 1안타(홈런) 1볼넷 2타점 1득점, 6번 크로넨워스는 3타수 3안타(홈런, 2루타) 3타점 1득점으로 오타니를 두들겼다.
6회까지 샌디에이고가 5-1로 앞서고 있어 이대로 경기가 종료된다면 오타니는 시즌 4패째를 당하게 된다. 평균자책점은 기존 3.02에서 3.32로 올라갔다.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jay12@sportshankook.co.kr
Copyright © 스포츠한국.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BJ 바비앙, 비키니로 벅찬 G컵 몸매 "집에서 워터밤" - 스포츠한국
- 가희, '애둘맘' 몸매가 이 정도…미치게 핫한 비키니 - 스포츠한국
- 서동주, 끈 비키니 입은 글래머…클래스 다른 '몸매 인증' - 스포츠한국
- 인종차별→‘선수 선발 비리’ 경질→황의조 스캔들… 축구계, 폭풍의 3주[스한 위클리]
- 티아라 효민, 속옷 착용 없는 언더붑 노출? 가디건으로 안가려져
- 홍영기, 언더붑 비키니 차림으로 설원서 아찔 자태
- '박성광♥'이솔이, 섹시 비키니 자태 선보여… 마른 글래머러스의 정석 - 스포츠한국
- BJ 외질혜, 파격적인 누드톤 비키니…감당 못할 몸매 - 스포츠한국
- 자격 없어 트로피 무거운거 아닌가, ‘오심 우승’ 日 세리머니에 현지팬 대폭소
- '워터밤 여신' 권은비, '언더워터' 역주행까지…파격 비키니+화끈한 퍼포먼스 - 스포츠한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