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주시 도시브랜드 상상주도 선포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경북 상주시는 새로운 도시브랜드 슬로건인 '상상주도'를 선포식을 했다고 5일 공개했다.
지난 2009년부터 사용해온 'Just+ Sangju'를 대체하는 상상주도는 유서깊은 역사와 전통 위에 미래를 향한 무한한 상상과 도전정신으로 시대를 주도하는 도시라는 포부와 다짐을 담고 있다.
상주시는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7월 14일까지 상상주도 시민참여 이벤트를 상주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하며, 참가자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경북 상주시는 새로운 도시브랜드 슬로건인 ‘상상주도’를 선포식을 했다고 5일 공개했다.
지난 2009년부터 사용해온 ‘Just+ Sangju’를 대체하는 상상주도는 유서깊은 역사와 전통 위에 미래를 향한 무한한 상상과 도전정신으로 시대를 주도하는 도시라는 포부와 다짐을 담고 있다.
전체 디자인은 ‘스마트, 혁신, 하늘, 청량함’을 연상케 하는 청록색을 기본 색상으로 하고 무한한 상상을 상징하는 구름 위로 상주가 도약하는 형상을 구현했다. 특히, 구름 형상을 통해 상주의 ‘천,지,인’을 상징하는 3개의 원이 모여 함께 결합 되면서 시너지를 발휘하는 상주시라는 의미를 담고있다.
상주시는 이번 선포식을 계기로 7월 14일까지 상상주도 시민참여 이벤트를 상주시 인스타그램과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진행하며, 참가자 50명을 추첨해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할 예정이다.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P.' 시즌 2로 돌아오는 손석구 '몰랐던 얼굴이 담길 것'
- ‘398일 만 실전 경기’ 류현진, 루키리그서 3이닝 1실점
- '브레이크인 줄' 운전 연습하던 60대 여성 바다로 추락
- '옆방 숨소리에 '꿈'도 희미해져'…벽간소음에 시달리는 청년들
- '강아지가 구해주겠지?'…물에 뛰어든 40대女, 숨진 채 발견
- '나 빼고 다들 잘 사네'…에어컨 실외기 전선 자른 60대
- '저 집에서 악취나요'…벌레 끓는 쓰레기집에 방치된 소녀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친자식 아껴줄 때' 돌싱녀, '행복한 재혼' 조건 2위…그럼 1위는?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