틱톡, 국내 중소기업 성장 돕는다···'크리에이티브 데이' 13일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이 국내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를 13일 연다고 5일 밝혔다.
박중혁 틱톡 코리아 SMB 총괄은 "이번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는 국내 중소기업 모든 브랜드가 틱톡에서 창의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와 기술, 팁 등을 제공하는 시간"이라며 "숏폼 마케팅 지원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에 있어서도 브랜드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숏폼 동영상 플랫폼 틱톡(TikTok)이 국내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를 13일 연다고 5일 밝혔다.
틱톡은 국내 중소기업이 틱톡을 활용할 수 있도록 인기 창작자와 틱톡 전문가를 초청해 모범 사례 및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잠재력을 갖춘 기업과 브랜드의 해외 진출을 돕기 위한 노하우도 공유한다.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는 13일 오후 2시에서 5시까지 총 5개 세션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박중혁 틱톡 코리아 SMB 총괄이 ‘크리에이티브 월드’ 세션에서 틱톡의 서비스를 소개할 예정이다. 틱톡 크리에이터 쉐리와 소지희 틱톡 코리아 SMB 파트너십 매니저가 ‘크리에이티브 성공 사례’ 세션을 통해 창의적인 브랜드 이야기와 팁을 전달한다. 노혜수 메리몽드 대표와 유동수 스킨1004 매니저, 주희혜 알라미 리드가 패널 세션에서 틱톡에서 어떻게 창의적인 영감을 발견하고 성공했는지 공유한다.
이외에도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에서는 틱톡에서 무료로 제공되는 크리에이티브 도구 및 실시간 데모를 통해 본인만의 콘텐츠를 만드는 스킬을 배울 수 있다. 또 운영 인사이트와 효율적인 틱톡 광고 운영을 위한 결제 솔루션도 공개된다. 신청은 틱톡 포 비즈니스 코리아 계정 프로필 상단의 링크를 통해 가능하다. 신청자에 한해 웨비나 접속 링크가 별도로 전달될 예정이다.
박중혁 틱톡 코리아 SMB 총괄은 “이번 틱톡 온라인 크리에이티브 데이는 국내 중소기업 모든 브랜드가 틱톡에서 창의적인 마케팅을 펼칠 수 있도록 다양한 사례와 기술, 팁 등을 제공하는 시간”이라며 “숏폼 마케팅 지원을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진출에 있어서도 브랜드 성장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박 총괄은 "국내 중소기업 업계와의 상생을 도모할 것”이라고 전했다.
김성태 기자 kim@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P.' 시즌 2로 돌아오는 손석구 '몰랐던 얼굴이 담길 것'
- ‘398일 만 실전 경기’ 류현진, 루키리그서 3이닝 1실점
- '브레이크인 줄' 운전 연습하던 60대 여성 바다로 추락
- '옆방 숨소리에 '꿈'도 희미해져'…벽간소음에 시달리는 청년들
- '강아지가 구해주겠지?'…물에 뛰어든 40대女, 숨진 채 발견
- '나 빼고 다들 잘 사네'…에어컨 실외기 전선 자른 60대
- '저 집에서 악취나요'…벌레 끓는 쓰레기집에 방치된 소녀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친자식 아껴줄 때' 돌싱녀, '행복한 재혼' 조건 2위…그럼 1위는?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