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배정장학재단 ‘11기 OK배정장학생’ 모집 시작
[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OK배정장학재단이 ‘11기 OK배정장학생’ 모집을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OK배정장학금은 성실하고 재능이 우수한 대학(원)생을 대상으로 졸업시까지 매월 최대 200만원을 지원하는 생활비 장학 프로그램이다.
이번 11기 장학생은 등록금 전액을 교내·외 장학금으로 해결한 대학생과 대학원 재학생(박사과정은 입학예정자 가능)이 지원 대상이다.
대학생은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교 재학생 중 정규학기가 2학기 이상 남아야 하며 △ 2개 학기 이상 성적증명서 제출 △소득분위 8분위 이하 △학점 평점 4.0 이상(4.5만점 기준) 등 조건을 충족해야 한다.
석·박사 대학원생은 △국내·외 정규 4년제 대학원 재학생 △1개 학기 이상 성적증명서 제출 △학점 평점 4.0 이상(4.5 만점 기준) 등이 충족될 경우 지원 가능하다.
OK배정장학재단은 이달 24일까지 재단 홈페이지에서 OK배정장학금 지원서 온라인 접수 후, 면접 등 추가 전형을 거쳐 오는 8월 중 최종합격자를 발표할 계획이다.
최윤 OK금융그룹 회장은 “생활비 걱정 없이 학업에만 온전히 집중할 환경을 마련해주기 위해 시작한 OK배정장학금이 차세대 글로벌 리더로 성장할 인재에게 잃어버렸던 꿈을 되찾고, 그 꿈을 향해 다시금 도전할 용기를 얻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진 = OK금융그룹]-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