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9월 개봉··· "팬의 시선으로 따라가는 샤이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샤이니(SHINee)의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가 공개된다.
5일 샤이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My SHINee World(가제)·감독 이후빈)'가 오는 9월 개봉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샤이니(SHINee)의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가 공개된다.
5일 샤이니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 데뷔 15주년 기념 영화 '마이 샤이니 월드(My SHINee World(가제)·감독 이후빈)'가 오는 9월 개봉한다고 밝혔다.
'마이 샤이니 월드'는 팬의 시선으로 따라가는 샤이니의 발자취를 테마로 다양한 미공개 콘텐츠들을 선보인다. 멤버들의 15년뿐만 아니라 팬들 스스로도 샤이니와 함께한 '나의 15년'을 되돌아볼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영화에서는 6월 23~25일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샤이니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샤이니 월드 VI [퍼펙트 일루미네이션](SHINee WORLD VI [PERFECT ILLUMINATION])'의 공연 실황 일부가 공개되며, 샤이니의 콘서트 준비 비하인드 및 인터뷰 등이 공개된다.
SM엔터테인먼트는 "샤이니는 올해 데뷔 15주년을 맞아 팝업스토어 오픈, 여섯 번째 단독 콘서트 개최, 정규 8집 '하드' 발매 등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샤이니가 걸어온 길을 한 번에 만날 수 있는 이번 영화 역시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라고 예상했다.
한편, 샤이니는 내일인 6일 엠넷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신곡 '하드' 무대를 꾸민다.
허지영 기자 heol@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P.' 시즌 2로 돌아오는 손석구 '몰랐던 얼굴이 담길 것'
- ‘398일 만 실전 경기’ 류현진, 루키리그서 3이닝 1실점
- '브레이크인 줄' 운전 연습하던 60대 여성 바다로 추락
- '옆방 숨소리에 '꿈'도 희미해져'…벽간소음에 시달리는 청년들
- '강아지가 구해주겠지?'…물에 뛰어든 40대女, 숨진 채 발견
- '나 빼고 다들 잘 사네'…에어컨 실외기 전선 자른 60대
- '저 집에서 악취나요'…벌레 끓는 쓰레기집에 방치된 소녀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친자식 아껴줄 때' 돌싱녀, '행복한 재혼' 조건 2위…그럼 1위는?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