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단 한번 기회, 절반도 안된 가격에 ‘이 상품을’···롯데백화점 광주점 ‘와코루 대전’ 관심 증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란제리 할인 행사인 '와코루 대전'을 7~13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 이벤트홀에 전개되는 '와코루 대전'은 속옷부터 잠옷까지 이월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연중 1회만 진행된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의 한 관계자는 "실제 지난해 진행된 행사는 매출액이 전년보다 30% 증가할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은 1년에 단 한번 진행하는 란제리 할인 행사인 ‘와코루 대전’을 7~13일까지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롯데백화점 광주점 9층 이벤트홀에 전개되는 ‘와코루 대전’은 속옷부터 잠옷까지 이월상품을 최초 정상가 대비 최대 6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행사로 연중 1회만 진행된다. 이에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롯데백화점 광주점의 대표적 행사로 꼽힌다.
롯데백화점 광주점의 한 관계자는 “실제 지난해 진행된 행사는 매출액이 전년보다 30% 증가할 정도로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지난해와 비교해 행사 상품이 30% 이상 추가로 전개되고 특별히 기획 된 특가 상품도 행사장에서 선보인다.
또한 당일 행사 상품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1만 원 롯데상품권, 4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2만 원 롯데상품권이 증정된다.
광주=박지훈 기자 jhp9900@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P.' 시즌 2로 돌아오는 손석구 '몰랐던 얼굴이 담길 것'
- ‘398일 만 실전 경기’ 류현진, 루키리그서 3이닝 1실점
- '브레이크인 줄' 운전 연습하던 60대 여성 바다로 추락
- '옆방 숨소리에 '꿈'도 희미해져'…벽간소음에 시달리는 청년들
- '강아지가 구해주겠지?'…물에 뛰어든 40대女, 숨진 채 발견
- '나 빼고 다들 잘 사네'…에어컨 실외기 전선 자른 60대
- '저 집에서 악취나요'…벌레 끓는 쓰레기집에 방치된 소녀
- 출생신고 6일만에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시청에서 온 '황당 문자'
- '친자식 아껴줄 때' 돌싱녀, '행복한 재혼' 조건 2위…그럼 1위는?
- '고려대 입학취소 부당하다'…조민, 다음달 10일 재판 돌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