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노버ISG코리아, 최호주 부사장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노버는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ISG) 코리아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를 총괄하는 최호주 부사장은 엣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고성능 컴퓨팅(HPC), AI 및 애널리틱스, 트루스케일 서비스형 인프라 등 다양한 디지털 인프라 솔루션과 서비스의 국내 시장 공급을 책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우용 기자)레노버는 최호주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ISG) 코리아 신임 부사장을 선임했다고 5일 밝혔다.
레노버ISG는 모두를 위한 더 스마트한 기술이란 비전을 중심으로 모든 규모의 조직에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을 제공한다.
레노버 글로벌 테크놀로지 코리아를 총괄하는 최호주 부사장은 엣지, 하이브리드 클라우드, 고성능 컴퓨팅(HPC), AI 및 애널리틱스, 트루스케일 서비스형 인프라 등 다양한 디지털 인프라 솔루션과 서비스의 국내 시장 공급을 책임진다.
최호주 부사장은 26년 이상의 영업 및 브랜딩 경험을 보유한 서버 및 스토리지 전문가로서, 고객 영업, 파트너 영업, 기술 영업 및 마케팅 등의 경력을 보유했다. 레노버 합류 전 IBM, 델테크놀로지스, 인스퍼 등에서 고객 및 파트너 영업을 담당했으며, LG엔시스 및 솔리드이엔지 등 국내 기업에서 유통 및 솔루션 영업을 수행했다.
최호주 부사장은 “전 산업 분야에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이 가속화됨에 따라 기업들은 점점 더 스마트한 인프라 솔루션에 투자하고 있다”며 “이러한 역동의 시기에 레노버는 신뢰할 수 있는 전략적 파트너로서 기업의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여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독보적인 위치에 있다”고 밝혔다.
그는 “레노버가 보유한 최첨단 스마트 인프라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경험과 비즈니스 결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김우용 기자(yong2@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스타 참가 게임사, 성장성 드러내...내년 출시작 '풍성'
- 내재화 실패한 '폭스바겐'…궁여지책으로 소프트웨어 사들인다
- "인간은 불필요한 존재, 죽어라"…구글 챗봇 황당 답변 논란
- 中 배터리 쌍두마차 CATL·BYD, 내수시장 장악력 더 커져
- "내년 中 태양광 산업 반등 전망"…왜?
- "AI 빅테크 잡아라" SK 이어 삼성도 'SC 2024' 참가...젠슨 황 참석
- 비트코인과 도지코인 강세…가상자산 시장 이목 집중
- [ZD브리핑] 엔비디아 실적 발표 임박…SK하이닉스·삼성전자 주가는?
- 구글, 구글 문서 사이드바에 제미나이 AI 추가
- 카날리스 "3분기 AI PC 출하량 1천300만 대 돌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