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타니 동료 트라웃 손목 골절 이탈, 에인절스 어쩌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에인절스의 핵심 타자 마이크 트라웃(32)이 손목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
갈 길 바쁜 LA에인절스는 오타니 쇼헤이(29)와 함께 팀 전력의 핵심 역할을 하던 스타를 잃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MLB.com)은 5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슈퍼스타 트라웃이 왼쪽 유구골 골절로 10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오르면서 에인절스가 큰 타격을 입었다"라고 밝혔다.
트라웃의 이탈로 LA에인절스에 비상이 걸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웅희기자] LA에인절스의 핵심 타자 마이크 트라웃(32)이 손목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했다. 갈 길 바쁜 LA에인절스는 오타니 쇼헤이(29)와 함께 팀 전력의 핵심 역할을 하던 스타를 잃었다.
메이저리그 공식 홈페이지 엠엘비닷컴(MLB.com)은 5일(한국시간) “메이저리그 슈퍼스타 트라웃이 왼쪽 유구골 골절로 10일짜리 부상자 명단에 오르면서 에인절스가 큰 타격을 입었다”라고 밝혔다.
트라웃은 지난 4일 샌디에이고와의 원정경기에서 8회 타격 도중 왼 손목 통증을 호소해 미키 모니악과 교체됐다. 이후 검진결과 왼쪽 유구골 골절 소견을 받았다.
트라웃은 올시즌 타율 0.263, 18홈런, 44타점, OPS 0.862를 기록 중이다. 하지만 불의의 부상으로 전력에서 이탈하게 됐다. 메이저리그 최고 스타답게 올스타로도 선정됐지만 올스타전 출전 역시 어렵게 됐다.
엠엘비닷컴은 “트라웃은 대략 6~8주 결장할 것으로 예상된다. 적어도 8월 중순에서 9월 전까지 나오지 못한다”고 밝혔다. 트라웃의 이탈로 LA에인절스에 비상이 걸렸다. LA에인절스는 올시즌 45승42패로 아메리칸리그 서부지구 3위를 달리고 있다. 프리에이전트(FA)가 되는 오타니를 잡기 위해서라도 올시즌 성적이 중요한 LA에인절스인데 주포를 잃게 됐다. iaspire@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왕초’ 윤용현, 30년 전재산 사기로 날려 “가해자는 친한 형님, 외제차 타고 다녀”
- 오피셜 ‘초읽기’ 이강인, 이적료 312억원 중 62억원 챙겨…PSG행으로 부와 명예 둘 다 챙긴다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국제 포커 대회 우승한 장동민, 눈물겨운 판잣집 시절.. 정신적 트라우마까지 (짠당포)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 멜로신 전폭적으로 응원..시켜주면 감사합니다 하라고”(‘동상이
- 기계체조 선출 김종민 “살려주세요” 곡소리, 태국 플라이요가 평정한 ‘신몬스’ 신지(뭉뜬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마당집’ 살해 진범 김성오였다. ‘살인사주’ 김태희, 임지연에 “도와달라”[SS리뷰]
- UN 최정원도, ‘불륜주장’ 남편 A씨도 나란히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