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 미술놀이 및 교육용 상품 연구 및 개발 브랜드 키즈망고,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참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술놀이 전문브랜드 키즈망고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키즈망고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층 품질이 향상된 유아용 핑거페인트 물감인 망고컬러, 망고스프레이, 망고버블과 신개념 물감펜 망고스파이더, 그리고 새로운 모래놀이용 샌드 상품 등, 다양한 촉감놀이용 제품을 선보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술놀이 전문브랜드 키즈망고는 7월 6일(목)부터 9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51회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이하 유교전)”에 참가한다.
키즈망고는 이번 전시회에서 한층 품질이 향상된 유아용 핑거페인트 물감인 망고컬러, 망고스프레이, 망고버블과 신개념 물감펜 망고스파이더, 그리고 새로운 모래놀이용 샌드 상품 등, 다양한 촉감놀이용 제품을 선보인다. 다양한 미술놀이를 통해서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성을 키워주는 키즈망고의 물감 제품들은 일반 학용품 물감에 사용하는 원료가 아닌, 화장품에 사용하는 안전한 바이오 소재들로 제품을 만들어, 대부분의 상품들이 일반 학용품이 아닌 '핑거페인트'로 안전인증을 받았다. 또한 OEM을 통해서 수입하는 제품과는 다르게, 한국에서 제조와 유통 모든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하며, 제품의 안정성 유지 및 품질 관리에도 힘쓰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망고 모래놀이 제품의 경우, 기존 모래놀이 상품이 가지고 있는 문제였던, 냄새 문제와 모래의 날림으로 인한 청소 문제를 최대한 해결하였으며, 잘 뭉치면서도 촉촉하고, 가벼운 특성을 가진 제품이다. 앞으로 모래놀이에 맞는 다양한 몰드를 지속적으로 개발, 출시할 예정이며, 고품질의 제품이지만,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새로운 개념의 크레용인 망고 모네크레용과 물감놀이를 더욱 재미있게 해주는 블랙라이트 상품 등으로 더욱 다양한 놀이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키즈망고 측은 이번 유교전에서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서 망고컬러, 망고스프레이, 망고버블 등 물감류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놀이용 시트 증정이벤트를 실시하며, 박람회 전용 세트상품을 통한 구매할인 혜택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키즈망고는 이번 유교전에 출품하는 제품 외에도 초등교과 과정에서 과학원리를 설명할 수 있는 망고 사이언스 키트 등 다양한 상품을 개발하고 있으며, 뛰어난 품질과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시장 공략을 위해서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한편, 유교전 유아교육전&베이비페어는 '아이 교육, 용품 제품'을 한자리에 만나 볼 수 있는 국내 최대 유아, 아동 전시회이다.
전자신문인터넷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과기정통부, 알뜰폰 도매의무 상설화 추진...이통사는 반대 기류
- 공공 클라우드 네이티브 전환 첫발...내년 상반기 시범전환 완료
- 삼바, 화이자와 1.2조 ‘잭팟’…반년 만에 작년 수주액 넘었다
- 김건희 여사, 여성기업인 명예 멘토 위촉
- 삼성도 게이트키퍼, 유럽서 디지털시장법(DMA) 규제 받는다
- IAEA “日 오염수 방류, 문제 없다”… 기시다 ‘방류 시점’ 결정 주목
- 북한산 정상 점령한 ‘러브버그’ 정체는? [숏폼]
- 인천 연희공원 숲세권에 ‘호반써밋 파크에디션′ 1370가구 분양 스타트
- ‘공원 푸르름’에 ‘힐링 라이프 시설’을 입힌다
- 청라국제도시, 첨단 자족도시 도약…부동산 ‘꿈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