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 원의 커피’로 당신을 응원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여름철 대구경북을 찾는 대학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갓(God)성비 마케팅'을 시작한다.
코레일유통은 오는 6일 동대구역 코레일라운지 그랜드 오픈에 맞춰 한 달간 동대구·대구 철도역사 커피점 '트리핀'에서 대학생 대상 '천원 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 철도와 함께 성장해 온 모빌리티 서비스 기업 코레일유통(대표 김영태)이 여름철 대구경북을 찾는 대학생과 관광객을 대상으로 ‘갓(God)성비 마케팅’을 시작한다.
코레일유통은 오는 6일 동대구역 코레일라운지 그랜드 오픈에 맞춰 한 달간 동대구·대구 철도역사 커피점 ‘트리핀’에서 대학생 대상 ‘천원 커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학생증을 제시한 전국 대학생은 기간 중 아메리카노를 1000원에 마실 수 있고, 같은 매장 5000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대구 관광기념상품도 증정한다.
코레일유통의 커피전문점 트리핀은 7월 6일 오픈하는 동대구역 4층 코레일라운지 매장을 포함해 대구역 1개소, 동대구역 2개소가 있다.
천원커피 프로모션은 고물가 시대 청년부담 감소지원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기업 이익을 사회와 공유하고 대학생들의 즐거운 대구 여행을 지원하고자 기획됐다.
7월 중 경상북도 여행상품 ‘반하다! 경북’을 이용한 경우 코레일유통 매장 이용 상품권 구매 비용 절반을 돌려받을 수 있다.
레츠코레일 홈페이지 또는 코레일톡 앱을 통해 ‘반하다! 경북’상품을 예매하고, 대구경북 여행 후 승차일 포함7일 이내 영수증을 인증하면 상품권 구매금액의 50%에 해당하는 지원금이 구매고객 계좌로 지급된다.
한재문 코레일유통 대구경북본부 본부장은 "미래세대 청년과 지역 관광객 모두에게 혜택을 드리는 이번 행사에 많은 분들이 참여 해주셨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철도역사에서 고객에게 혜택을 드릴 수 있는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조해동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지창, 80억대 CEO인데…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 박원석, 추미애 향해 “노무현 탄핵했던 게 우연 아냐… 양아치 정치”
- 89세 톱가수, 29살 연하와 네번째 결혼…“다시 한번 사랑찾아”
- 모스크바 주변 드론떼 출현 공항 이착륙 중단…러 “4대 격추”
- “아이들 보려면 107억 달라”… 서희원, 前남편에 자식팔이 논란
- 들어갈땐 2명, 나올땐 1명…삿포로에 ‘머리없는 시신’
- 조응천 “추미애, 장관 앉혀준 文까지 불쏘시개로…도의에 어긋나”
- 고민정 “왜 다들 내 지역구만…추미애, 한동훈, 오신환까지”
-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 MZ 말년병장의 두 얼굴[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안철수, ‘김은혜 복귀설’에 “정치인이 지역구 함부로 옮기는 것 아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