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라이비, 미국 17개 도시 투어 마치고 브라질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트라이비(TRI.BE)가 데뷔 후 첫 미국 투어를 마쳤다.
5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지난 3일(이하 현지시간) '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TRI.BE VIDA LOCA 2023 USA TOUR)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트라이비는 지난달부터 약 한 달간 펼친 이번 투어로 뉴욕, 보스턴, 콜럼버스, 시카고, 오마하, 덴버,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17개 도시에서 공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소속사 티알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트라이비는 지난 3일(이하 현지시간) ‘트라이비 비다 로카 2023 USA 투어’(TRI.BE VIDA LOCA 2023 USA TOUR) 마지막 공연을 펼쳤다. 트라이비는 지난달부터 약 한 달간 펼친 이번 투어로 뉴욕, 보스턴, 콜럼버스, 시카고, 오마하, 덴버, 로스앤젤레스 등 미국 17개 도시에서 공연했다.
2021년 데뷔한 트라이비가 미국 투어를 펼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그간 발표한 곡들을 총망라한 무대와 다양한 K팝 커버 무대로 현지 팬들에게 실력을 뽐냈다. 글로벌 음악 시장을 겨냥해 최근 발표한 ‘원더랜드’(WONDERLAND) 영어 버전 무대도 선보였다. 지난달 24일 펼친 네브래스카주 오마하 공연은 전석 매진돼 트라이비의 저력을 실감케 했다.
트라이비는 오는 7일 브라질 상파울루에서 열리는 아시아 스타 페스티벌에 참여한다. 현지 매체 인터뷰 일정도 예정돼 있다.
김현식 (ssik@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체하면 이자에 원금까지 감면?"…빚 잘 갚은 사람은 '봉'
- 중국산 수입 김치 85% ‘아스파탐’...국내산은?
- “엄마한테 맞기 싫어” 5층 아파트서 6세 아이 추락
- 파리서 한국인 관광객 4명 복면강도에 피습 당해
- “죽을힘 다해 뛰어”…제주 쇼핑몰 천장 무너진 당시 보니
- EU, ‘알레트린’ 사용금지...제로음료 이어 모기향도 ‘불안하다’?
- “서울보다 비싸” 국평 분양가 12억 ‘이 지역’ 어디길래
- '라임 사태' 김봉현, 도주 계획 덜미…도운 친누나 체포
- 박세리부터 김아림까지..US여자오픈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는 몇 명?
- 운전 연습하다 바다로 돌진...추락 당시 영상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