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日 정규 2집 'SWEET' 발매..'엠스테'·'FNS 가요제 여름' 출격

한해선 기자 2023. 7. 5. 08: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정규 2집 'SWEET' 활동에 본격적인 닻을 올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0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정규 2집 'SWEET'를 발매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한해선 기자]
/사진=빅히트 뮤직

'4세대 리더'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일본 정규 2집 'SWEET' 활동에 본격적인 닻을 올린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오늘(0시) 전 세계 음원사이트를 통해 일본 정규 2집 'SWEET'를 발매했다. 'SWEET'에는 일본 첫 EP 'Chaotic Wonderland'와 일본 싱글 3집 'GOOD BOY GONE BAD'에 실린 곡들과 신곡 'Intro : FLOATING', 'Hydrangea Love', 'Sugar Rush Ride [Japanese Ver.]','Ring (Unplugged Ver.)', 'Outro : FALLING' 등 총 12곡이 수록됐다.

'SWEET'의 타이틀곡 'Sugar Rush Ride [Japanese Ver.]'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타이틀곡의 일본어 버전이다. 이 곡은 경쾌한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로, 청량한 휘파람 소리와 펑키한 기타 사운드,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귀를 사로잡는다.

수국 같은 사랑이라는 의미의 'Hydrangea Love'는 좋아하는 너와 보내는 나날들이 모여 그 전부가 네가 되고 내가 된다는 사랑 이야기를, 수많은 작은 꽃잎이 겹쳐 아름답게 피어나는 '수국'에 비유한 발라드곡이다. 일본 싱어송라이터 유우리(Yuuri))가 작사·작곡한 이 노래는 니혼TV 드라마 '최고의 학생~ 남은 1년 삶의 라스트 댄스(最高の生徒 ~余命一年のラストダンス~)'의 주제곡으로도 사용된다.

/사진=빅히트 뮤직

이번 앨범에서는 어쿠스틱 악기를 중심으로 편곡돼 원곡과는 다른 느낌을 주는 'Ring (Unplugged Ver.)'도 만날 수 있다. 풍부한 하모니가 감미로운 멜로디에 녹아든 곡에 어쿠스틱 기타의 선율이 입혀져 아름다운 사랑의 감정을 극대화한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2020년 1월 일본 싱글 1집 'MAGIC HOUR'와 같은 해 8월 싱글 2집 'DRAMA', 2021년에는 1월 정규 1집 'STILL DREAMING'과 11월 첫 EP 'Chaotic Wonderland', 지난해 8월 싱글 3집 'GOOD BOY GONE BAD'를 냈다. 이들은 방탄소년단 이외에 K-팝 아티스트로는 유일하게 일본 앨범으로 미국 빌보드 메인 앨범차트 '빌보드 200'에 차트인했고,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에서는 해외 아티스트로는 최초로 7개 앨범(한국 앨범 포함) 연속 1위를 차지한 만큼 신보로 거둘 성과에 더 큰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6일 후지TV '메자마시TV'를 시작으로 현지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이들은 이어 7일 TV아사히 '뮤직 스테이션'(엠스테), 12일 후지TV '2023 FNS 가요제 여름' 등 일본의 대표 음악방송에 잇따라 출연한다.

한해선 기자 hhs422@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