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SNS 명과암 스토리 통했나…글로벌 4→3위 껑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 시리즈 '셀러브리티'가 글로벌 4위에서 3위로 한계단 상승했다.
5일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셀러브리티'는 393포인트를 획득해 3위를 기록, 종전 4위에서 한 계단 올라섰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일 OTT 순위 집계 사이트 플릭스 패트롤에 따르면 넷플릭스 ‘셀러브리티’는 393포인트를 획득해 3위를 기록, 종전 4위에서 한 계단 올라섰다.플릭스 패트롤은 플랫폼이 서비스되는 국가의 ‘톱10’ 순위를 점수로 산정해 차트를 내고 있다.
‘셀러브리티’는 유명해지기만 하면 돈이 되는 세계에 뛰어든 아리가 마주한 셀럽들의 화려하고도 치열한 민낯을 그린 넷플릭스 시리즈다.
배우 박규영이 평범한 직장인에서 130만 팔로워의 셀러브리티가 된 서아리 역을, 강민혁은 재벌 3세이자 코스메틱 브랜드의 대표인 한준경 역을 맡아 열연했다.
넷플릭스 글로벌 톱10에서도 8위에 이름을 올렸다. 다만 ‘셀러브리티’는 지난달 30일 공개된 만큼 집계 기간이 6월26일~7월2일이라는 점에서 차주 추가 상승세도 긍정적일 전망이다.
유준하 (xylit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연체하면 이자에 원금까지 감면?"…빚 잘 갚은 사람은 '봉'
- 중국산 수입 김치 85% ‘아스파탐’...국내산은?
- “엄마한테 맞기 싫어” 5층 아파트서 6세 아이 추락
- 파리서 한국인 관광객 4명 복면강도에 피습 당해
- “죽을힘 다해 뛰어”…제주 쇼핑몰 천장 무너진 당시 보니
- EU, ‘알레트린’ 사용금지...제로음료 이어 모기향도 ‘불안하다’?
- “서울보다 비싸” 국평 분양가 12억 ‘이 지역’ 어디길래
- '라임 사태' 김봉현, 도주 계획 덜미…도운 친누나 체포
- 박세리부터 김아림까지..US여자오픈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는 몇 명?
- 운전 연습하다 바다로 돌진...추락 당시 영상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