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형준 "'범죄도시3' 쌍둥이로 출연 욕심, 마동석 '불필요하다' 거절"(돌싱포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임형준이 찐친 마동석에게 '범죄도시3' 출연 욕심을 내비쳤던 사실을 고백했다.
4일 방송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영화 '악마들'의 배우 최귀화 오대환 임형준이 출연해 영화계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임형준은 "마동석 형과 오랜 인연이다. 마동석 형이 미국에서 한국 처음 왔을때부터 알았다"며 "마동석 형님 무명시절부터 함께 운동다닌 단짝"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임형준은 "제가 '범죄도시' 1편에서 죽었다. 그래서 더 나올 수가 없었다"고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임형준이 찐친 마동석에게 '범죄도시3' 출연 욕심을 내비쳤던 사실을 고백했다.
4일 방송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영화 '악마들'의 배우 최귀화 오대환 임형준이 출연해 영화계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임형준은 "마동석 형과 오랜 인연이다. 마동석 형이 미국에서 한국 처음 왔을때부터 알았다"며 "마동석 형님 무명시절부터 함께 운동다닌 단짝"이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범죄도시1'만 나왔죠? '범죄도시2' 찍을때는 마동석씨와 사이가 어땠나"라고 이간질을 시도했다.
이에 임형준은 "제가 '범죄도시' 1편에서 죽었다. 그래서 더 나올 수가 없었다"고 했다. 하지만 "이번에 '범죄도시3' 제작 당시, 솔직히 저도 사람이다보니까 '형 쌍둥이 동생이로 내가 다시 나올수도 있지 않느냐'고 욕심을 냈다. 그랬더니 마동석 형님이 '불필요하다'고 거절했다"고 말했다.
임형준은 오랜 무명 시절 ��문에 집에서 숨겨진 아들로 지냈던 10년을 회상하기도 했다.
임형준은 "저희 어머니가 기독교시라서 집에서 구역 예배를 본다고 손님들이 오신다. 제가 자고 있을 때 방에 밥상을 차려두고는 '방에서 절대 나오지 마라'라는 메시지를 써두셨다"고 말했다.
이어 "형은 엘리트고 대기업에 다녔고, 저는 무명 배우였다. 저희 어머니는 저를 너무 아끼고 사랑하셨지만 저희 집은 그 아파트에서 10년간 아들 하나인 줄 알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임형준은 "엘리베이터 같이 타도 중간에 누가 타면 엄마가 나를 아는척도 안하는게 불문율이었는데 '가문의 영광' 잘되고 나니 '우리 아들이야'라고 하더라. 아주머니들이 '그 집에 아들이 또 있었어?'라고 놀라고 난리가 났다"고 에피소드를 밝혔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종민, 현영과 공개 열애 간접 언급…나영석PD "마음 활짝 열었다" ('십오야')
- ‘42살’ 이인혜 “임신 했어요!”..♥치과의사와 결혼 11개월 만에 기쁜 소식
- 상근이 아들 상돈이, 지상렬 품에서 세상 떠나…"생사 오가는 와중에도 꼬리 올리며 반가와해"
- '어깨뼈 기형' 윤현숙 당뇨도 심각 "살려고 시작한 걷기 7개월..내 몸에 많은 변화"
- 권상우♥손태영 미국 집, '대부호 수준'…정원에 알비노사슴까지 "풀 맛집에 안전보장"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