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경멸하는 부류”..김희철, 논란 자초한 ‘술방 욕설’에 셀프 ‘일침’(‘살롱드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희철이 과거의 자신의 행동을 반성했다.
영상 속 김희철은 MC 장도연과 대화를 나눴다.
이에 장도연은 "그러면 술방은 끊으셨나요"라고 물었고, 김희철은 잠시 당황했다.
잠시 당황했던 김희철은 "술방을 제가 했던가요?"라며 "안 좋아하는 부류가 있다. 술 먹고 생방송에서 상스럽게 욕하고 막 지르고. 정말 경멸하는 부류다"라고 과거의 자신의 행동에 대해 비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희철이 과거의 자신의 행동을 반성했다.
4일 ‘TEO 테오’에는 ‘귀족같은 살롱드립에 김희철떡서니의 등장이라 | 살롱드립’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김희철은 MC 장도연과 대화를 나눴다.
이야기를 나누던 중 장도연은 “술은 끊을 생각이 없으시고”라고 물었다.
김희철은 “팬들과는 술을 줄이겠다 약속을 했다. 거의 안 먹기도 하지만 사실 어떻게 아예 끊을 수가 있나. 줄여서 조용조용 먹는다”고 말했다.
이에 장도연은 “그러면 술방은 끊으셨나요”라고 물었고, 김희철은 잠시 당황했다. 김희철은 지난 2월 한 인터넷 생방송에 출연해 술을 마시며 학교폭력 문제와 관련해 비속어를 쓰며 이야기해 논란에 휩싸였다.
잠시 당황했던 김희철은 “술방을 제가 했던가요?”라며 “안 좋아하는 부류가 있다. 술 먹고 생방송에서 상스럽게 욕하고 막 지르고. 정말 경멸하는 부류다”라고 과거의 자신의 행동에 대해 비난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마당집’ 살해 진범 김성오였다. ‘살인사주’ 김태희, 임지연에 “도와달라”[SS리뷰]
- 국제 포커 대회 우승한 장동민, 눈물겨운 판잣집 시절.. 정신적 트라우마까지 (짠당포)
- 윤유선 “♥판사 남편, 격정 멜로신 전폭적으로 응원..시켜주면 감사합니다 하라고”(‘동상이
- 오피셜 ‘초읽기’ 이강인, 이적료 312억원 중 62억원 챙겨…PSG행으로 부와 명예 둘 다 챙긴다
- 기계체조 선출 김종민 “살려주세요” 곡소리, 태국 플라이요가 평정한 ‘신몬스’ 신지(뭉뜬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이지혜 ‘1182만원’ 결제 소식에 ♥문재완 ‘식겁’(‘밉지않은관종언니’)
- UN 최정원도, ‘불륜주장’ 남편 A씨도 나란히 검찰 송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