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목동점 리뉴얼 오픈···‘야미버스·퍼니버스’ 론칭
메가박스 목동점이 대대적인 리뉴얼을 마치고 ‘맛’과 ‘재미’가 있는 푸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관객을 맞는다.
공간 플랫폼을 지향하는 메가박스(대표 홍정인)가 목동점이 상영관 1개를 포함한 6층 로비 전체를 전면 재정비 해 신규 공간인 ‘야미버스(YUMMY VERSE)’, ‘퍼니버스(FUNNY VEERSE)’를 처음으로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야미버스’는 고객의 세분화된 취향에 맞게 기획된 푸드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크게 3개 공간으로 구성됐다. 먼저 ‘셀프 라면’ 구역에서는 원하는 라면을 골라서 직접 조리해서 먹을 수 있다. 국물 라면, 볶음·비빔 라면, 해외 라면 등 국내외 라면 약 35종이 마련되어 있으며 떡, 치즈, 계란, 소시지, 소스 등 취향껏 토핑을 추가할 수 있다.
‘튀김 매장’은 쉬림프윙믹스세트, 오징어앤칩스, 윙앤칩스 등 튀김 메뉴 13종을 판매하며, ‘팝콘 시즈닝 바’에서는 버터갈릭, 인절미, 와사비마요, 콘소메 등 16가지 다양한 시즈닝으로 원하는 팝콘 맛을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야미버스와 함께 선보이는 ‘퍼니버스’는 ▲무인 셀프 사진관 ‘플레이 인 더 박스’, ▲약 60여종의 게임 기기, ▲노래방 등으로 구성된 놀이 공간이다. 영화 관람 전후에 가족, 친구들과 함께 사진을 찍거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메가박스 목동점은 리뉴얼 오픈 기념으로 7월 한 달 간 ▲목동점 영화 할인 쿠폰,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을 제공하며,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애플 맥북 에어 등 경품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메가박스 목동점은 이번 리뉴얼을 계기로 ‘쉐어 그린(SHARE GREEN)’ 캠페인에 참여하며, 인쇄 색상을 최소화하고 잉크 사용량을 70% 줄인 재사용 가능한 팝콘 봉투를 메가박스 최초로 도입, 적용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그동안 서울 서부 지역의 터줏대감 같은 영화관이라는 상징이 있는 지점인만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모습으로 관객을 맞이하게 돼 기쁘다”며, “리뉴얼 기간 동안 기대감을 갖고 기다려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리며 좋은 사람들과 오래 머물고 싶은 메가박스 목동점이 되겠다”고 밝혔다.
지난 2006년 4월에 오픈한 메가박스 목동점은 서울시 양천구 행복한백화점 5~7층에 위치하며 총 9개 상영관, 1,584석 규모의 좌석을 보유하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