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남매 父’ 정성호, ‘슈퍼맨이 돌아왔다’ 합류... “나이 50에 출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정성호, 경맑음 부부가 출연했다.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 정성호, 경맑음 부부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결혼 14년차 정성호 경맑음 부부와 오 남매, 반려동물 세 마리가 등장하며 총 10식구가 사는 개성만점 집이 공개됐다.
경맑음은 외출 전 정성호에 육아를 맡기며 "터울이 다양하게 있다. 중학생도 있고, 갓 태어난 신생아도 있어서 매우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연예계 대표 잉꼬 부부 정성호, 경맑음 부부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결혼 14년차 정성호 경맑음 부부와 오 남매, 반려동물 세 마리가 등장하며 총 10식구가 사는 개성만점 집이 공개됐다.
열네 살 정수아, 열두 살 정수애, 열한 살 정수현, 열 살 정재범, 그리고 막내 정하늘이 반갑게 인사했다.
정성호는 출연하게 된 계기로 “저 프로그램은 가정적이어서 꼭 나가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기회가 없이 아이들이 자랐고, 나이 50에 아이를 낳았다”고 전했다.
경맑음은 외출 전 정성호에 육아를 맡기며 “터울이 다양하게 있다. 중학생도 있고, 갓 태어난 신생아도 있어서 매우 걱정이 된다”고 말했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5남매 父’ 정성호 “50살에 출산... ‘슈돌’ 꼭 나가고 싶었다”
- 송지효 측 “우쥬록스 일방적 지급일 연기…협의한 적 없어”
- MC 그리 “父 김구라, ‘슈돌’ 출연 생각 물었더니 화 내” 웃음
- ‘女복 터진’ 임지연, 주인공은 너야 너[MK스타]
- 싸이커스, 8월 2일 컴백…5개월 만
- 스트레이키즈·태용·ATBO·싸이커스,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합류
- [종합] 4인조여도 괜찮아, 노래와 팬들만 있다면…틴탑 ‘포슈어’
- 틴탑 “유키스·샤이니 등 2세대 그룹 컴백에 자극 받아”
- 틴탑 “유재석 계속 언급해준 덕분에 컴백…너무 감사”
- 십센치·권진아·스텔라장,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출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