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 그리 “父 김구라, ‘슈돌’ 출연 생각 물었더니 화 내” 웃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그리가 아버지 김구라를 언급했다.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내레이션으로 MC 그리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그리는 "그렇지 않아도 아버지는 연락이 오면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싫은 티를 내시니까 저한테 연락이 오더라. 아버지를 출연시켜달라. 제가 지나가는 말로 해봤더니 저한테 화를 내셨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서는 내레이션으로 MC 그리가 출연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소유진은 “‘슈돌’에서 집에 연락이 갔다는 소식 못 들었냐”고 물었다. 이에 그리는 “그렇지 않아도 아버지는 연락이 오면 뜨뜻미지근한 반응을, 싫은 티를 내시니까 저한테 연락이 오더라. 아버지를 출연시켜달라. 제가 지나가는 말로 해봤더니 저한테 화를 내셨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슈돌’이랑은 제가 이렇게만 만날 수 있을 것 같다”고 너스레 떨었다.
소유진은 “동생이 애기다. 김구라 씨는 육아를 하냐”고 물었다. 그리는 “진짜로 하시고, 하루에 한 번 전화를 하는데 애기 목소리가 들리더라. 약간 익숙치 않은 목소리가 들려서 아직도 믿기지가 않는다”고 밝혔다.
한편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아이들이 태어나서 처음으로 마주하는 히어로 ‘슈퍼맨’의 육아 도전기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女복 터진’ 임지연, 주인공은 너야 너[MK스타]
- 싸이커스, 8월 2일 컴백…5개월 만
- 스트레이키즈·태용·ATBO·싸이커스,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합류
- [종합] 4인조여도 괜찮아, 노래와 팬들만 있다면…틴탑 ‘포슈어’
- 틴탑 “유키스·샤이니 등 2세대 그룹 컴백에 자극 받아”
- 틴탑 “유재석 계속 언급해준 덕분에 컴백…너무 감사”
- 십센치·권진아·스텔라장,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출격
- 조성하·예지원, 27th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 사회[공식]
- 틴탑 “컴백 전엔 ‘비성수기’ 얼굴…준비하며 다이어트”
- ‘엘리멘탈’ 마라맛 뒷심…한국, 북미 제외 글로벌 흥행 수익 1위[공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