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눈시울 붉히며 ‘말잇못’…0원이라니 매출 처참 (동네멋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5일 방송되는 SBS '손대면 핫플! 동네멋집'(약칭 '동네멋집')에는 솔루션 최초로 폐업 선고를 받은 24살 카페 사장의 안타까운 사연이 공개된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폐업이 답이라는 유정수의 예상치 못한 솔루션에 사장 모녀는 큰 충격을 받고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유정수의 폐업 선언에 대한 사장 모녀 입장이 공개된다.
폐업할 수 없는 사장 모녀의 사연이 밝혀지자 예상치 못한 상황에 MC들과 유정수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제작진에 따르면 앞서 폐업이 답이라는 유정수의 예상치 못한 솔루션에 사장 모녀는 큰 충격을 받고 한동안 말을 잇지 못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날 유정수의 폐업 선언에 대한 사장 모녀 입장이 공개된다. 이날 딸은 “폐업은 절대 불가능하다”며 단호한 입장을 보인다. 폐업할 수 없는 사장 모녀의 사연이 밝혀지자 예상치 못한 상황에 MC들과 유정수는 당혹감을 감추지 못한다. 폐업이 불가능한 이유가 무엇일까.
숙연한 분위기도 잠시, 유정수와 사장의 일대일 대화 시간이 되자, 두 사람 사이에 팽팽한 긴장감이 맴돈다. 유정수는 “단 하나도 이 상권과 어울리는 게 없다”며 상권 분석이 잘못되었다고 일침을 가한다. 유정수는 잠입 당시 사장 태도에 대해 지적하고 “사장 자격이 없다고 생각한다”며 독한 말을 쏟아낸다. 이에 사장은 “설명 좀 해도 될까요?”라며 맞서고, 일순간에 촬영장 분위기는 얼음장처럼 차가워졌다는 후문이다.
방송은 5일 수요일 밤 10시 40분.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세호 길거리 난동+연행…대리 수치+비명 (안하던 짓)
- 에이핑크 초롱‧보미‧남주‧하영, 자두힙 레깅스 자태 [화보]
- 30대 박보검 결혼 언급…김가연, 28세女 중매 의지 (신랑수업)
- 최수종♥하희라 아들, ‘세컨하우스2’ 출연…노동 구원투수
- 덱스 전세사기 고백 “‘뻥전세’ 피해자, 보증보험은 가입”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사혼’ 박영규, 54살 차이 딸 최초 공개 “살아가는 큰 의미” (살림남)[TV종합]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