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승환,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악마들’ 리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신승환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영화 '악마들'의 리뷰와 함께 '악마의 음식' 먹방을 선보였다.
'악마들'에서 연쇄살인마 일당 중 한 명인 석만을 연기한 신승환이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이 영화를 소개했다.
신승환 측은 "군침 돌게 만드는 먹방과 함께 영화에 대한 시시콜콜한 이야기부터 감독, 배우 소개까지 알찬 리뷰가 담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신승환이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영화 ‘악마들’의 리뷰와 함께 ‘악마의 음식’ 먹방을 선보였다.
‘악마들’에서 연쇄살인마 일당 중 한 명인 석만을 연기한 신승환이 자신의 채널을 통해 이 영화를 소개했다. 4일 공개된 영상은 ‘악마들’ 리뷰와 함께 푸라닭의 ‘마불로 악마’, 카페베네 ‘초코 악마 빙수’ 먹방이 준비돼 있다.
이 영상에서 "악마 놈 중의 한 놈으로 제가 등장한다"고 밝힌 신승환은 "스릴러를 좋아하는 분들이 오셔서 보시면 엄청나게 맵고 엄청나게 시원한 맛을 볼 수 있을 것"이라고 자신했다.
신승환은 이 영상에서 극 중 인물인 석만 캐릭터로 빙의해 무시무시한 치킨 먹방을 보여줘 웃음과 소름을 동시에 자아냈다. 신승환 측은 "군침 돌게 만드는 먹방과 함께 영화에 대한 시시콜콜한 이야기부터 감독, 배우 소개까지 알찬 리뷰가 담긴 영상은 유튜브 채널 ‘신승환의 탐미’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악마들’은 검거의 순간 서로의 몸이 바뀐 희대의 살인마 ‘진혁’과 형사 ‘재환’, 둘의 대결을 그린 바디체인지 액션 스릴러다. 오는 5일 개봉된다.
안진용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손지창, 80억대 CEO인데…오연수 “잠만 자는 사이”
- ‘빚 69억 청산’ 이상민, 파주→서울 용산으로 이사
- 89세 톱가수, 29살 연하와 네번째 결혼…“다시 한번 사랑찾아”
- 조응천 “추미애, 장관 앉혀준 文까지 불쏘시개로…도의에 어긋나”
- 고민정 “왜 다들 내 지역구만…추미애, 한동훈, 오신환까지”
- 금괴 4만㎏ 밀반출했다가 벌금만 6천억원...헌재, “지나치게 가혹하다고 볼 수 없어”
- “떨어지는 낙엽도 조심” MZ 말년병장의 두 얼굴[정충신의 밀리터리 카페]
- “돈없는데 여친은 보고싶어서”…인천~천안 택시타고 13만원 먹튀 10대 검거
- 조민 다음달 또 소송 시작…“고려대 입학 취소 처분은 부당”
- 모스크바 주변 드론떼 출현 공항 이착륙 중단…러 “4대 격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