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 '디 아이돌' 댄스 신, 美 안무가 "충격받았다" 극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첫 연기 도전작에서 호평을 얻었다.
일각에서는 '디 아이돌'이 제니를 남성 중심의 성적 판타지 충족을 위해 소비하면서 노이즈 마케팅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도 나왔다.
최근 공개된 '디 아이돌' 비하인드 영상에서 작품의 안무를 맡은 안무가 니나(Nina McNeely)는 제니가 바쁜 스케줄로 리허설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그룹 블랙핑크 제니가 첫 연기 도전작에서 호평을 얻었다.
3일(현지 시간) '디 아이돌(The Idol)'이 막을 내렸다. 당초 6부작으로 알려졌던 '디 아이돌'은 선정성 논란과 혹평 속에 결국 5화를 끝으로 조기 종영 했다.
극 중 조슬린의 친구이자 백업 댄서 다이앤 역을 맡았던 제니 역시 노출이 있는 의상을 입고 남성 댄서들과 파격적인 안무를 선보여 논란이 됐다. 일각에서는 '디 아이돌'이 제니를 남성 중심의 성적 판타지 충족을 위해 소비하면서 노이즈 마케팅을 하는 것이 아니냐는 지적도 나왔다.
그럼에도 제니는 짧은 분량에서도 수준급의 연기력으로 존재감을 톡톡히 드러냈다. 특히 제니는 보컬, 춤 등 퍼포먼스는 물론 감정 변화를 섬세하게 그려내 극찬을 받았다.
최근 공개된 '디 아이돌' 비하인드 영상에서 작품의 안무를 맡은 안무가 니나(Nina McNeely)는 제니가 바쁜 스케줄로 리허설에 참석하지 못했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제니는 촬영에 돌입하자 모든 안무를 완벽히 소화했다며 "나는 충격 받았다. 4분 짜리 긴 춤이었고, 제니는 자신의 파트와 릴리 로즈 뎁의 파트를 모두 알아야 했다. 그는 겨우 비디오를 통해 안무를 배운 것이었다"라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제니 역시 "댄스 신의 안무를 배울 시간이 많지 않았다"라면서도 "맨날 하는 일이라 자연스럽게 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한편, 제니가 속한 그룹 블랙핑크는 지난해 10월부터 약 150만 명을 동원하는 K팝 걸그룹 최대 규모의 월드 투어를 개최하고 있다. 최근 호주 공연을 성황리에 마친 이들은 프랑스 파리로 발걸음을 옮기며 투어 후반부에 들어섰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HBO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안정환 "돈 잘 버는 친구 따라 다단계 도전, 물건 못 팔아서 내가 써"('뭉친')
- 지석진, 유재석에게 귓속말로 "축하한다 이 xx야"…지난해 연예대상 비하인드 '공개'(강심장리그)
- '83세' 알 파치노, 늦둥이 본다…29세 여친 임신 중 [할리웃통신]
- '샹들리에' 시아, 자폐 스펙트럼 고백…"45년간 숨기느라 힘들어" [할리웃통신]
- 80대 알파치노 만나는 29세 여친…90대 男과 사귄 적도 있어 [할리웃통신]
- 김지민 "양다리는 절대 못 참아", 시에나 밀러 남성 편력에 일침('장미의 전쟁')
- '유퀴즈' 김연경 "中 백지수표 계약 거절…택시기사 父, 최근 회사 들어가"[종합]
- 톰 홀랜드 '스파이더맨4', 제작 중단 [할리웃통신]
- 카일리 제너, 화장품 만들 때 위생 안 지켜…"더럽다" 비판↑ [할리웃통신]
- 시저, '왕 엉덩이' 원해…"드디어 성형 수술받았다" [할리웃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