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예 김수겸, ‘부드러운 카리스마’ 새 프로필 공개[화보]

손봉석 기자 2023. 7. 4. 18: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수겸 골드메달리스트



신예 김수겸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뽐냈다.

4일 소속사 골드메달리스트(GOLDMEDALIST)는 드라마 ‘약한영웅 Class 1’과 ‘방과 후 전쟁활동’으로 눈도장을 찍은 김수겸의 새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작품 속 강렬했던 모습과는 또다른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배우 김수겸 골드메달리스트



공개된 사진 속 김수겸은 부드러운 카리스마가 넘치는 당당한 표정으로 시크한 매력을 뽐냈다.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샤프한 비주얼과 모델 출신답게 훤칠한 기럭지로 남다른 아우라를 풍겼다.

또한 올 화이트 룩과 화이트 셔츠, 청바지 스타일링으로 ‘꾸안꾸’의 정석을 보여주며 훈훈한 남자친구의 매력도 드러내 보는 이들에게 설렘을 안겼다.

배우 김수겸 골드메달리스트



웹드라마 ‘연애혁명’으로 데뷔한 김수겸은 지난해 화제작인 ‘약한영웅 Class 1’에서 주인공 연시은을 괴롭히는 전영빈 역을 맡아 대중에게 얼굴을 알렸다.

연이어 올 3월 공개된 티빙 오리지널 ‘방과 후 전쟁활동’에서는 트러블 메이커 권일하 역을 맡아 성장형 캐릭터의 표본을 그려내며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OTT와 드라마, 영화에서 다양한 장르와 캐릭터를 자유롭게 오가며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는 김수겸이 앞으로 어떻게 성장할지 기대감이 모인다.

배우 김수겸 골드메달리스트



배우 김수겸 골드메달리스트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