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 찢어져” 이지혜, 크리스티안과 ‘어서와 한국살이는’ 현장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지혜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7월 3일 개인 SNS를 통해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더블 MC를 맡은 크리스티안과 함께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크리스티안을 '나보다 더 한국말 잘하고 우낀 멕시코리안'이라 칭하며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다시 돌아왔지요! 이번에도 제가 더블 엠씨를 맡게 되었는데요. 첫 녹화하면서 배 찢어지게 웃었답니다'는 글과 함께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명미 기자]
이지혜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녹화 현장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7월 3일 개인 SNS를 통해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더블 MC를 맡은 크리스티안과 함께한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이지혜는 크리스티안을 ‘나보다 더 한국말 잘하고 우낀 멕시코리안’이라 칭하며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가 다시 돌아왔지요! 이번에도 제가 더블 엠씨를 맡게 되었는데요. 첫 녹화하면서 배 찢어지게 웃었답니다’는 글과 함께 본방사수를 당부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지혜는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 포스터를 촬영 중이다. 크리스티안의 장난기 가득한 표정과 함께 서로 빵 터진 모습. 지난 시즌에서부터 이어온 이지혜와 크리스티안의 티격태격 남매 못지않은 케미가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지혜, 크리스티안이 더블 MC를 맡은 ‘어서와 한국살이는 처음이지’는 대한민국 거주 외국인 200만명의 시대, 다양한 외국인 친구들의 좌충우돌 한국 정착기를 그린 리얼리티 관찰 예능. 오는 17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첫 방송된다.(사진=MBC에브리원)
뉴스엔 김명미 mms2@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연아♥고우림 85억 73평 초호화 신혼집 “집 나가기 싫겠네”(프리한닥터)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엄정화→김병철 ‘차정숙’ 베트남 포상휴가 어땠나 “잊지 못할 거예요”
- “서울대 나왔는데 알아서 못해” 남편 비서된 상황 아내 토로 (결혼지옥)[결정적장면]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오연수♥손지창, 서장훈 충격 받은 집 공개 “갤러리 같아” (동상이몽2)[결정적장면]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