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고은, 할리웃★만났다..조지클루니·줄리아 가너와 CF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고은이 할리우드 스타들과 함께한 광고촬영을 인증했다.
4일 김고은이 개인 계정 스토리를 통해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할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와 함께 나란히 포즈를 취한 모습.
실제 김고은은 최근 한 커피 브랜드 광고에 출연, 해당 광고에의 앰배서더인 김고은인 조지 클루니, 줄리아 가너 등 헐리웃 스타들과 함께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배우 김고은이 할리우드 스타들과 함께한 광고촬영을 인증했다.
4일 김고은이 개인 계정 스토리를 통해 사진 한 장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사진은 그가 할리우드 배우 조지 클루니와 함께 나란히 포즈를 취한 모습. 어깨를 나란히 하며 여유로운 미소가 눈길을 사로 잡는다.
실제 김고은은 최근 한 커피 브랜드 광고에 출연, 해당 광고에의 앰배서더인 김고은인 조지 클루니, 줄리아 가너 등 헐리웃 스타들과 함께했다. 해당 브랜드도 " #잊지못할커피경험, 새로운 버츄오 캠페인을 공개합니다!"라고 덧붙이며 이를 인증해 눈길을 끈다.
한편, 김고은은 지난해 드라마 '작은 아씨들'과 영화 '영웅'으로 대중을 만났다. 최근엔 '은중과 상연'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인 상황.
지난 4월, 소속사 BH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OSEN에 "김고은 배우가 새 드라마 '은중과 상연' 제작진으로부터 섭외 제안을 받아 현재 긍정적으로 출연을 검토 중이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ssu08185@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