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낚시의 신: 크루 20일 글로벌 170여 개국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컴투스가 신작 '낚시의 신: 크루'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20일로 확정했다.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낚시의 신' 지식재산권 기반 수집형 레포츠 게임이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게임 캐릭터들을 조합해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전작에서 한층 일신된 그래픽과 시스템,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만큼 전작을 잇는 괄목할 만한 글로벌 성과를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 | 최승진 기자] 컴투스가 신작 '낚시의 신: 크루' 글로벌 출시일을 오는 20일로 확정했다. 지원 언어는 한국어·영어·일본어·중국어·독일어·프랑스어·태국어 등 12개이다.
'낚시의 신: 크루'는 글로벌 7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낚시의 신' 지식재산권 기반 수집형 레포츠 게임이다. 1인칭 시점으로 탐험하면서 다양한 어종과 해양 환경을 눈으로 보고 낚시를 즐길 수 있다. 한 손으로도 충분히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조작법을 간소화한 점이 특징이다.
다양한 개성을 지닌 게임 캐릭터들을 조합해 자신만의 파티를 구성할 수 있다. 여러 물고기를 낚고 장비와 보트를 발전시켜 성장시킬 수도 있다. 잡은 물고기로 요리를 개발하고 식당을 운영해 특별 보상도 얻는다.
한지훈 컴투스 게임사업부문장은 "전작에서 한층 일신된 그래픽과 시스템, 새롭고 다양한 콘텐츠를 자랑하는 만큼 전작을 잇는 괄목할 만한 글로벌 성과를 보여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shaii@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