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버트 드 니로 19살 손자 사망, “마약 과다 복용”[해외이슈](종합)

2023. 7. 4. 1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곽명동 기자]영화 ‘대부2’ ‘좋은 친구들’로 유명한 로버트 드 니로(79)가 손자 레안드로 드 니로 로드리게스(19)의 사망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냈다.

페이지식스는 3일(현지시간) “로버트 드 니로가 가족의 비극이 일어난 날인 일요일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 있는 뉴욕시 아파트를 떠나는 모습이 포착됐다”고 보도했다.

로버트 드 니로는 마스크와 안경, 모자로 얼굴을 가린 채 밖으로 나와 대기 중인 SUV에 탑승했다.

로버트는 성명을 통해 손자의 사망을 애도했다.

그는 “사랑하는 손자 레오의 죽음에 깊은 슬픔을 느낀다. 모든 분들의 애도에 깊이 감사드린다. 레오를 잃은 슬픔을 애도할 수 있도록 사생활이 보장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로버트의 첫째 딸인 드레나 드 니로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들의 사망 소식을 전했다.

드레나는 “나의 아름답고 달콤한 천사. 뱃속에서 너를 느낀 순간부터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사랑했다. 너는 내 마음의 기쁨이었고 내 인생에서 순수하고 진실한 모든 것이었다. 지금 당장 너와 함께 있었으면 좋겠다. 너 없이 어떻게 살아야 할지 모르겠지만, 네 엄마가 되어서 네가 내게 느끼게 해준 사랑과 빛을 계속 전하도록 노력할게. 너는 정말 깊은 사랑과 감사를 받았으며 그 사랑만으로도 너를 구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라고 썼다.

드레나는 드 니로의 일곱 자녀 중 장녀다. 그녀의 어머니는 로버트 드 니로의 첫 번째 아내인 배우 다이앤 애보트이다.

법 집행 기관 소식통은 연예매체 TMZ에 약물 과다 복용으로 조사 중이라고 말했지만, 정확한 사망 원인은 공개되지 않았다.

TMZ은 레안드로가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마약과 마약 도구에 둘러싸여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신인 배우였던 레안드로는 2018년 개봉한 영화 '스타 이즈 본' 등에 출연했다.

로버트 드 니로는 영화 '대부2', '디어 헌터', '택시 드라이버', '미션', '성난 황소', '좋은 친구들' 등으로 유명하다. 그는 지난 5월 여자친구인 티파니 첸과의 사이에서 늦둥이를 품에 안았다.

[사진 = 지난 5월 칸 국제영화제에 참석한 로버트 드 니로. 게티이미지코리아]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