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8월 2일 컴백…5개월 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그룹 싸이커스가 8월 2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싸이커스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앨범의 컴백 포스터를 개재하며 약 5개월 만의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올해 3월 미니앨범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으로 데뷔한 싸이커스는 초동 10만 장을 돌파하며 당시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5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커스는 4일 공식 SNS를 통해 새로운 앨범의 컴백 포스터를 개재하며 약 5개월 만의 신보 발매 소식을 전했다.
컴백 포스터에서는 나무와 풀로 둘러싸인 싱그러운 들판 사이 여러 색상이 어우러져 있는 형형색색의 왕관들이 시선을 끌어당기고 있다. 또한 햇살 아래 픽셀화 되어 떠다니는 비눗방울은 .여름 특유의 청량함과 따사로운 분위기를 자아내고 있는 가운데 왕관 사이 놓여있는 앙증맞은 캐릭터의 모습은 새로운 앨범을 향한 궁금증을 높였다.
올해 3월 미니앨범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HOUSE OF TRICKY : Doorbell Ringing)’으로 데뷔한 싸이커스는 초동 10만 장을 돌파하며 당시 역대 보이그룹 데뷔 앨범 초동 5위라는 기록을 세웠다. 데뷔곡 ‘도깨비집(TRICKY HOUSE)’으로 뮤직비디오 공개 27시간 만에 조회수 1000만 뷰를 기록하며 ‘특급 신인’의 입지를 단단히 굳힌 이들은 특유의 역동적인 에너지로 눈길을 끈 가운데 여유로운 무대매너와 완벽한 표정 연기까지 선보이며 데뷔와 동시에 가요계에 눈도장을 찍었다.
특히 미니앨범 1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도어벨 링잉’을 통해 데뷔 2주 만에 ‘빌보드 200’ 차트에 진입하는 등 이례적인 성적을 보여주며 5세대의 대표 ‘슈퍼루키’로 떠올랐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스트레이키즈·태용·ATBO·싸이커스, ‘2023 K글로벌 하트 드림 어워즈’ 합류
- [종합] 4인조여도 괜찮아, 노래와 팬들만 있다면…틴탑 ‘포슈어’
- 틴탑 “유키스·샤이니 등 2세대 그룹 컴백에 자극 받아”
- 틴탑 “유재석 계속 언급해준 덕분에 컴백…너무 감사”
- 십센치·권진아·스텔라장,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출격
- 조성하·예지원, 27th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 사회[공식]
- 틴탑 “컴백 전엔 ‘비성수기’ 얼굴…준비하며 다이어트”
- ‘엘리멘탈’ 마라맛 뒷심…한국, 북미 제외 글로벌 흥행 수익 1위[공식]
- 임지연, 다음 상대는 전도연…영화 ‘리볼버’ 출연
- 대박 난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저작권 95%는 더기버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