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10년차' 인교진♥소이현 "아직 방귀 안튼 사이"(인소상담소)[종합]

이유나 2023. 7. 4. 17:5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소이현 인교진이 딸 둘을 둔 결혼 10년차 부부임에도 생리현상을 트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4일 소이현 인교진 오피셜 채널에 새로 올라온 인소상담소에는 천생연분의 의미부터 부부간의 방귀 등 생리현상 오픈, 군대간 남자친구의 바람 문제까지 다양한 고민들이 올라왔다.

한편 소이현은 배우 인교진과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배우 소이현 인교진이 딸 둘을 둔 결혼 10년차 부부임에도 생리현상을 트지 않았다고 고백했다.

4일 소이현 인교진 오피셜 채널에 새로 올라온 인소상담소에는 천생연분의 의미부터 부부간의 방귀 등 생리현상 오픈, 군대간 남자친구의 바람 문제까지 다양한 고민들이 올라왔다.

두 사람은 "아침에 일어나 시원하게 방귀 빡 뀌는게 낙인데 결혼하면 방귀 못뀌나요?"라는 질문에 "뀔수 있다. 옆에서 '빡' 뀌면 '뭐! 뭐라고 �어?'라고 받아주고"라면서도 "하지만 아직 저희는 생리현상을 안텄어요"라고 말했다.

소이현은 "많이 참아지게 되더라. 아직 안돼"라고 손을 내저었다. 인교진은 "나는 한번은 침대에서 자고 일어났는데 당연히 우리 와이프가 나가는 시간이어서 아무도 없는줄 알고 시원하게 뀌었다. 그런데 옆에서 자고 있다가 놀라더라"라며 실수로 뀌어버린 에피소드를 밝혔다. 이에 소이현이 "모른척 했다"며 착잡한 표정을 짓자 인교진은 "이런건 지켜야하는구나 싶었다. 하지만 일너건 성향 같다"고 말했다.

소이현은 "하은이 태어나고 얼마 안됐을때 엘리베이터 안에서 똥냄새가 나더라. 애기가 응가했나 했는데 오빠가 계속 웃고 있더라. 집에서 기저귀를 열어봤는데 안했더라"라고 말했고, 인교진은 "설마 내 이야기냐?"고 당황했다.

소이현은 "아기 낳으면 아기로 돌리면 된다"고 꿀팁을 전했다.

'두 분은 천생연분 같아 보이는데 저도 그런 사람 만날수 있을까요?'라는 질문에 "천생연분은 거의 없다. 결혼생활에는 노력이 필요하다"고 답했다.

인교진은 "나는 너랑 천생연분이야. 이건 정말 몇 없다. 결혼은 인간관계의 종합선물세트다. 그 안에는 내가 먹기 싫은과자도 있거든"이라고 비유했다. 소이현은 "하지만 남편과 나는 기본적으로 성향이 되게 비슷하고 좋아하는것도 먹는것도 비슷하고 노는것도 여행스타일도 많이 닮아있다"고 닮은꼴 부부의 모습도 전했다.

인교진은 "우리 부부 차이점은 저희 같은 일하고 매일 같이 있고 매일 똑같은 일상을 사는데 할말이 너무 많다. 서로 말을 들어주며 공감하고 이래야지만 서로 할말이 많아지는 것"이라며 "별 문제 없이 가는 사람들은 서로 노력했다고 보면 된다"고 강조했다.

'군대 기다려줬는데 다른 여자랑 바람이 났어요. 바람난 여자가 저보다 예뻐서 짜증나요'라는 세번째 질문에는 매콤한 욕을 한사발 해주기도 했다.

인교진은 "더 예뻐지세요. 최고의 복수는 부럽게 하는 것이다. 더 나은 나를 위해 투자하라"라며 조언했다.

부부는 '잠수이별 vs 환승이별'에 대해 모두 잠수이별을 선택하면서 "잠수이별은 이별의 이유도 잘 모르고 이별한지도 잘 모르고 이별 이유를 나에게서 찾는 과정이 힘들 것 같다"고 설명했다.

또 '단톡방에서 고백받기 vs 길거리에서 고백받기' 질문에 부부의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인교진은 "제발 고백하고 사귈 때는 둘 만의 공간에서 하자. 내가 역풍을 한번 맞아본 사람이라서 그래"라며 "내가 와이프한테 '우리 사귀자' 할 때 평소 절친한 6명 친구들과 와인 먹는 자리에서 갑자기 급발진 해서 아내가 많이 당황한 적이 있다"고 털어놨다.

한편 소이현은 배우 인교진과 지난 2014년 결혼식을 올렸으며,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