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1차 라인업 공개···헤이즈 소란 카더가든 정준일 윤딴딴

손봉석 기자 2023. 7. 4. 1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 1차 라인업 아티스트. 각 소속사 제공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아티스트 1차 라인업과 티켓 오픈일을 공개했다.

4일 (주)위드에이스그룹은 오는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개최되는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의 1차 라인업으로 가수 헤이즈, 밴드 소란, 카더가든, 정준일, 윤딴딴을 공개했다. 동시에 오는 6일 오전 10시부터 예매처 위메프에서 티켓이 오픈되며, 인터파크와 11번가에서도 예매가 가능하다.

1차 라인업으로 가수 헤이즈, 밴드 소란, 카더가든, 정준일, 윤딴딴을 공개한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더위를 피하기 위해 잠을 자는 일을 의미하는 여름잠의 뜻처럼, 휴식과 음악을 통해 뜨거운 열을 식히고 귀호강을 누리자는 취지로 마련된 축제다.

휴가를 만끽하게 해줄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이 기다려지는 가운데, 독보적인 보이스와 감성을 지닌 헤이즈와 밴드 소란, 정준일, 여름날과 어울리는 음색의 카더가든, 윤딴딴까지 풍성한 무대를 예고하고 있다.

(주)위드에이스그룹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강원•춘천 세계태권도문화축제와 시기가 겹치는 만큼, 전 세계인들이 함께하는 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을 주최하는 (주)위드에이스그룹은 콘텐츠와 커머스의 융합으로 문화를 만들어가는 글로벌 콘텐츠 기업으로, 아티스트 추가 라인업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023 여름잠 뮤직 페스티벌’은 8월 18일부터 19일까지 강원도 춘천 송암 스포츠 타운에서 개최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