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체조 선출 김종민 “살려주세요” 곡소리, 태국 플라이요가 평정한 ‘신몬스’ 신지(뭉뜬 리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성그룹 코요태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데뷔 25주년 완전체 여행을 즐긴 가운데, 플라잉 요가 도전으로 식은 땀을 흘렸다.
4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에서는 여행지에서 운동을 원하는 김종민과 신지를 위해 가이드 빽가가 플라잉 요가 체험을 계획한다.
흔들림 없는 자세로 '신몬스'라 불린 신지를 보며 빽가와 김종민은 감탄을 연발했다.
한편,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은 4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박효실기자] 혼성그룹 코요태가 태국 치앙마이에서 데뷔 25주년 완전체 여행을 즐긴 가운데, 플라잉 요가 도전으로 식은 땀을 흘렸다.
4일 오후 8시50분 첫 방송되는 JTBC ‘뭉뜬 리턴즈’에서는 여행지에서 운동을 원하는 김종민과 신지를 위해 가이드 빽가가 플라잉 요가 체험을 계획한다.
그러나 고난도 동작을 요구하는 플라잉 요가 수업은 끝날 줄 모르고, 예상치 못한 요가 지옥이 펼쳐진다. 기계체조 선수 출신인 김종민은 “나 체조했었잖아”라며 자신감을 내비쳤지만 끝없이 반복되는 스트레칭 지옥과 이어지는 고난도 동작에 곡소리를 냈다.
“아임 다잉(죽겠다)”을 외치며 멀미를 호소하는가 하면, “선생님 잘못했어요”라고 수업 중단을 애타게 부르짖는 지경에 이르렀다고.
반면 다년간 필라테스를 해온 신지는 놀라운 코어 힘과 균형감각으로 고난도 동작도 무리 없이 해내 리더로서 위엄을 뽐낸다. 흔들림 없는 자세로 ‘신몬스’라 불린 신지를 보며 빽가와 김종민은 감탄을 연발했다.
한편, ‘뭉뜬 리턴즈-코요태 25주년 여행 편’은 4일 오후 8시 50분에 JTBC에서 첫 공개된다.
gag11@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발 밑이 한강이네” 김연아♥고우림 85억 신혼집 내부 공개 (프리한닥터)
- [단독] ‘Again 2002’, 한일월드컵 주역 박항서·안정환·김남일, 베트남으로 떠난다…·‘올드보이
- 국제 포커 대회 우승한 장동민, 눈물겨운 판잣집 시절.. 정신적 트라우마까지 (짠당포)
- 이시언, ‘나 혼자 산다’ 하차 이유 밝혀…“예능으로만 기억돼 속상” (‘부산촌놈’)
- 곽민선 아나 “인터뷰 위해 사생활도 캐.. 뒷조사 하면 다 나온다” 탁재훈 긴장
- 경찰 조사받고 노팅엄 향한 황의조…구단·英언론서는 ‘깜깜무소식’
- SNS 게시물 모두 삭제했던 이승기, 35일 만에 첫 게시물로 복귀.. “Re-start”
- UN 최정원도, ‘불륜주장’ 남편 A씨도 나란히 검찰 송치
- “열애설 사실 아냐” 한소희, 목과 쇄골에 나비-꽃 타투 가득 매혹적인 자태
- “피해금액 3억원”..서장훈, 전세사기꾼에 “눈에서 피눈물 날 거야” 경고(물어보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