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인사동 미술축제 ‘인사 아트 위크’ 12일 개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서 개최되는 문화예술축제 '인사 아트 위크(INSA ART WEEK)'가 이달 12일(수)부터 22일(토)까지 열립니다.
인사전통보존회협회가 2006년부터 다섯 차례 개최한 인사미술제의 연장선에서 '예술은 어디에나 있다(Art takes alive!)'를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선 인사동 화랑 30곳이 참여해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을 소개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서울 종로구 인사동에서 개최되는 문화예술축제 ‘인사 아트 위크(INSA ART WEEK)’가 이달 12일(수)부터 22일(토)까지 열립니다.
인사전통보존회협회가 2006년부터 다섯 차례 개최한 인사미술제의 연장선에서 ‘예술은 어디에나 있다(Art takes alive!)’를 주제로 새롭게 선보이는 이번 행사에선 인사동 화랑 30곳이 참여해 다양한 현대미술 작품을 소개합니다.
또 작가와의 만남, 음악회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열립니다.
주최 측은 “인사동은 이제 젊은이들과 해외 관광객이 다시 방문하면서 새로운 문화의 메카로 자리매김하고 있다.”면서, “미술 문화의 중심에 인사동이 있다는 것을 알리고자 하며, 예술문화의 향유를 모두가 함께하고자 한다.”고 전했습니다.
■ 제보하기
▷ 전화 : 02-781-1234, 4444
▷ 이메일 : kbs1234@kbs.co.kr
▷ 카카오톡 : 'KBS제보' 검색, 채널 추가
▷ 카카오 '마이뷰', 유튜브에서 KBS뉴스를 구독해주세요!
김석 기자 (stone21@kbs.co.kr)
Copyright © K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이용(AI 학습 포함) 금지
- 출생 신고했더니 “명복을 빕니다”…김해시의 황당한 알림문자
- 대낮 뺑소니 사망자 낸 ‘만취 차량’ 압수…음주 대책 첫 사례
- [영상] 우크라 동부전선에 러군 18만 명 집결…최대 격전 예고
- 다음 주까지 선거법 협상 끝내자는 김진표…여야는 ‘동상이몽’
- 운전연습하던 차량 바다로 추락…“브레이크 대신 엑셀 밟아”
- 아들 학교 데려다주다가 빗길 교통사고…부자 모두 사망 [현장영상]
- [현장영상] 중국산 ‘짝퉁담배’ 국산으로 둔갑…18만갑 밀수 일당 검거
- [오늘 이슈] “역전세난 막자”…임대인 대출 규제 완화 ‘DTI 60%’
- [영상] “내가 지금 뭘 본 거지?”…중국 “세상 제일 빠른 고속철 운행 성공”
- “내 전기차는 안전할까”…전기차 무상점검 받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