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려버려 월요병Z’ 김천, 대학생 마케터 기획 홈경기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천상무가 대학생 마케터 기획 '날려버려 월요병Z' 테마로 홈경기를 진행한다.
이날 경기는 대학생마케터 인사이더가 기획한 '날려버려 월요병Z' 컨셉으로 다양한 장내, 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월요병 관련 퀴즈 이벤트인 '주말을 잡아라' 이벤트와 프로 선수단이 월요병 극복을 위해 팬들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 송출 '힐링캠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반진혁 기자= 김천상무가 대학생 마케터 기획 ‘날려버려 월요병Z’ 테마로 홈경기를 진행한다.
김천상무는 오는 10일 오후 7시 30분 김천종합운동장에서 부산아이파크와 하나원큐 K리그2 2023 20라운드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는 대학생마케터 인사이더가 기획한 ‘날려버려 월요병Z’ 컨셉으로 다양한 장내, 외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첫 월요일 매치를 맞아 직장인 및 학생 겨냥 월요병 극복 이벤트를 벌인다.
장외 이벤트 부스에서는 ‘날려버려 월요병Z’ 스탬프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숴버려’ ‘털어버려’ ‘깨버려’ 세 가지 이벤트를 참여하면 도장을 받을 수 있고 도장을 모두 모으면 월요병Z 극복이 가능한 백신을 증정할 예정이다.
에어바운스 슈팅 이벤트, 만보기 갯수 측정 이벤트, 선수단 및 마스코트 글귀 전달 이벤트 등 진행 예정이다. 3번의 이벤트 모두 참여한 팬에게는 백신 역할을 하는 랜덤 스크래치 복권과 투명 포토카드를 증정한다. 스크래치 복권을 통해 인형, 사인볼, 백구, 구단 물통, 핀버튼 등을 받을 수 있다.
하프타임 이벤트로는 전광판 활용 이벤트들을 진행한다. 월요병 관련 퀴즈 이벤트인 ‘주말을 잡아라’ 이벤트와 프로 선수단이 월요병 극복을 위해 팬들에게 전하는 영상 메시지 송출 ‘힐링캠프’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인사이더 2기 콘텐츠 팀 임채원 학생은 “2달 전부터 홈경기를 위해 컨셉 선정, 이벤트 기획부터 실행을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홈경기 준비 과정에서 많은 걸 배우고 느낀 소중한 경험이 될 것 같다. 팬분들께서도 많이 찾아오셔서 즐겨주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사진=김천상무
취재문의 sportal@sportalkorea.co.kr |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결국 사우디행 결정! 리버풀 레전드 제라드 감독, 알 이티파크 부임
- 'MVP 0순위' AL 오타니-NL 아쿠냐 주니어, 이달의 선수·이주의 선수 싹쓸이
- 우승컵 만져 보지 못한 SON과 달리… 매 시즌 한 번씩 들어올리는 리버풀 신입생
- LG, 5일 KT전 시구자로 'LG 트윈스 선수 출신' 배우 민우혁 초청
- 포체티노가 꼽은 ‘NEXT SON’, UEFA U-21 챔피언십서 부활 중
- 끈 없는 비키니로 볼륨 못 감춘 가수 겸 여배우
- 자신을 성폭행범 몬 여성에게 18억원 청구한 ‘축구선수’ ?
- ‘이강인과 다툼’ 손흥민에게 경고장을 보낸 ‘타 종목’ 계정
- 비키니 입고 과감히 글래머 드러낸 아나운서
- “방귀 냄새 난다”라며 택시기사에게 욕설한 배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