십센치·권진아·스텔라장, 제천국제음악영화제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십센치, 권진아, 스텔라장 등이 한여름밤 제천 청풍호반 수변무대를 수놓는다.
오는 8월 열리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대표 공연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의 라인업을 4일 공개했다.
'원 썸머 나잇'은 'Da, Capo. 다시 돌아간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기존 무대였던 제천 청풍호반 수변무대로 돌아가 진행된다.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오는 8월 열리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가 대표 공연 프로그램인 ‘원 썸머 나잇’의 라인업을 4일 공개했다.
‘원 썸머 나잇’은 ‘Da, Capo. 다시 돌아간다’는 슬로건에 걸맞게 기존 무대였던 제천 청풍호반 수변무대로 돌아가 진행된다. 한여름 밤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잊지 못할 추억을 관객들에게 선사해 매년 인기를 끌고 있다.
8월 11일 금요일 첫째 날(부제 ‘더 푸른’) 공연은 청풍호에서 뜨거운 여름을 느낄 수 있는 라인업으로 구성됐다. 대체 불가 뮤지션 십센치(10cm), 수준 높은 연주를 기반으로 팝과 모던록을 추구하는 소란, 폭넓은 음악적 영역을 유영하는 치즈, 독보적인 분위기의 스텔라장이 무대에 오른다.
8월 12일 토요일 둘째 날(부제 ‘더 짙은’)에는 호소력 짙은 음색과 깊은 감성의 권진아,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을 자랑하는 샘김, 다채로운 음악 색깔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콜드(Colde), 새로운 음악적 흐름을 만들어내는 웨이브투어스(wave to earth)가 무대에 올라 제천을 찾은 관객들에게 한여름밤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원 썸머 나잇’의 티켓 예매는 5일 예스24 티켓에서 단독으로 오픈되며 티켓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상영작은 추후 공식 홈페이지에 공개될 예정이다.
영화와 음악의 감동을 만끽할 수 있는 제19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8월 10일부터 15일까지 6일간 제천시 일원에서 열린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성하·예지원, 27th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폐막식 사회[공식]
- 틴탑 “컴백 전엔 ‘비성수기’ 얼굴…준비하며 다이어트”
- ‘엘리멘탈’ 마라맛 뒷심…한국, 북미 제외 글로벌 흥행 수익 1위[공식]
- 임지연, 다음 상대는 전도연…영화 ‘리볼버’ 출연
- 대박 난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저작권 95%는 더기버스에?
- “아이돌 문화 병들어…성추행도” 틴탑 탈퇴 캡, 작심 비판
- 박보검, 뮤지컬 데뷔한다…전역 후 첫 복귀작 ‘렛미플라이’ 출연
- “내 아내, 최정원과 불륜” 주장 남편, 검찰에 송치
- 사랑꾼 션, ♥정혜영에 프러포즈 두 번한 사연은?(‘라디오스타’)
- ‘프리다’ 김소향·알리·김히어라 무빙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