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코리아’ 시즌 4, 첫 호스트는 정우... 주기자X맑기자, 사이먼 페그와 특별 인터뷰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오는 15일 시즌 4의 첫 회 호스트로 배우 정우를 확정, 여기에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의 주연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의 출연을 예고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서는 거침없고 허를 찌르는 날카로운 인터뷰로 화제를 만들어 온 주기자 주현영과 맑기자 김아영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홍보차 한국을 방문한 주연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과 만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가 오는 15일 시즌 4의 첫 회 호스트로 배우 정우를 확정, 여기에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의 주연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의 출연을 예고했다.
정우는 ‘SNL 코리아’를 통해 생애 최초 코미디 쇼에 도전한다. 드라마 ‘응답하라 1994’로 큰 인기를 얻은 후 영화 ‘이웃사촌’, ‘뜨거운 피’ 등 드라마와 영화 모두에서 종횡무진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그는 자신이 가지고 있는 예능감을 200% 발산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지난 시즌보다 더욱 강력해진 풍자와 패러디, 속이 뻥 뚫리는 통쾌한 웃음을 줄 것으로 예고한 이번 시즌의 첫 호스트로서 정우는 그간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그만의 신선하고 파격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이에 정우는 “‘SNL 코리아’ 시즌 4의 첫 회 호스트로 출연하게 되어 기쁘고, 기대된다. 시청자분들에게 무더운 토요일 밤 시원하고 유쾌한 웃음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시즌에서는 거침없고 허를 찌르는 날카로운 인터뷰로 화제를 만들어 온 주기자 주현영과 맑기자 김아영이 ‘미션 임파서블: 데드 레코닝 PART ONE’ 홍보차 한국을 방문한 주연배우 사이먼 페그, 헤일리 앳웰과 만나 특별한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다.
내한 기간 동안 ‘한국 찐팬 모드’로 다양한 한국 드라마와 배우들을 언급했던 사이먼 페그는 주기자를 먼저 알아보며 반갑게 인사를 건네며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고.
한편 ‘SNL 코리아’ 시즌 4는 15일 저녁 8시 쿠팡플레이에서 첫 공개된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