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포토] "원조 초통령의 귀환"…틴탑, 완전체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틴탑'의 새 앨범 '틴탑 [포슈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틴탑은 이날 완벽한 가창력과 댄스로 신곡 무대를 꾸몄다.
한편, '틴탑 [포슈어]'는 스페셜 앨범 'To You 2020(투 유 2020)'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틴탑 특유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 그리고 청량 무드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정영우기자] 그룹 '틴탑'의 새 앨범 '틴탑 [포슈어]'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4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틴탑은 이날 완벽한 가창력과 댄스로 신곡 무대를 꾸몄다. 다채로운 매력이 돋보였다.
한편, '틴탑 [포슈어]'는 스페셜 앨범 'To You 2020(투 유 2020)' 이후 약 3년 만에 선보이는 앨범이다. 멤버들은 컴백과 함께 데뷔 13주년을 맞이하는 만큼 팬들에게 전하고 싶은 마음을 곳곳에 녹여냈다.
타이틀곡 '휙(HWEEK)'은 펑키한 트랙에 브라스 사운드가 이끄는 신나는 곡이다. 틴탑 특유의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독특한 가사 그리고 청량 무드까지 고스란히 느낄 수 있다.
노래도
댄스도
"틴탑이, 틴탑했다"
다채로운 매력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