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LG전자, 목동에 첫 협업 가전매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3일 LG전자와 함께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전 판매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에 숍인숍(Shop in Shop) 매장을 열고, 색다른 매장 인테리어와 특화 메뉴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투썸플레이스는 지난 3일 LG전자와 함께 서울시 양천구 목동에 첫 번째 컬래버레이션 매장을 열었다고 4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가전 판매 매장 LG전자 베스트샵 목동점에 숍인숍(Shop in Shop) 매장을 열고, 색다른 매장 인테리어와 특화 메뉴로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LG베스트샵 목동점에 오픈한 투썸플레이스 오목교역점은 유동인구가 높은 중심지인 오목교역의 8번 출구에서 약 50m 떨어진 곳에 자리를 잡고 있어 걸어서 방문하기 편리하고, 주차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차량 접근성도 우수하다.
이번 매장은 LG전자 제품을 활용해 독특하면서도 감각적인 인테리어를 적용했다. 한 쪽 벽면에는 초대형 화면으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는 '시네마 빔'을 설치해 투썸플레이스의 콘텐츠로 은은한 무드를 연출했고, 'LG 디오스 오브제컬렉션' 냉장고에 적용된 컬러풀한 디오스 도어를 월에 설치해 모던하면서도 추상적인 감성을 더했다.
또 컴팩트한 사이즈에 이동이 편리한 'LG 스탠바이미'를 매장 곳곳에 배치해 고객이 신제품 출시,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외부에 설치된 사이니지 스크린에서도 다양한 소식을 접할 수 있다.
해당 매장에서는 트러플, 카이막, 부라타 치즈 등의 재료를 사용한 프리미엄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주말 한정 브런치 4종을 판매한다.
한편 투썸플레이스는 고객 접점을 확대하고자 차별화된 공간과 고객 혜택으로 다양한 특화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 6월에 오픈한 행담도휴게소(상)점은 '얼음동동미숫가루', '인절미파르페' 등 고속도로 이용객들을 겨냥한 이색 메뉴를 선보였다. 지난 봄에 오픈한 대구수성못점은 반려동물과 함께할 수 있는 '펫 프렌들리 존' 등 반려동물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을 마련했다.김수연기자 newsnews@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차에 앉아서 돈 벌 사람 와요" 고의사고로 16억 뜯어낸 일당
- "옆집 연예인 가족 소음 힘들어요"…아들 넷 정주리 거듭 사과
- ‘배꼽티’ 보도에 입맛 다신 류호정 “탈코르셋? 긴 머리 女에게 손가락질 하는 건…”
- 잠실 석촌호수 매직아일랜드 인근서 여성 시신 발견…경찰 수사
- "`사축인간` 될 수 있냐" 면접관 질문에 "못하겠다"…불합격 통보 받아
- 트럼프 2기 앞둔 美中 정상회담…시진핑 "디커플링 해법아냐"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