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교육청, 청렴 콘텐츠 공모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남교육 가족들이 함께하는 '청렴 콘텐츠' 공모전이 열린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이 교육현장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17일부터 24일까지 전남에 재직(학)하거나 주소지를 둔 초·중·고등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2023 전남교육 청렴 콘텐츠'를 공모한다.
'전남교육 가족과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 더하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학생부·교직원부로 나뉘어 노래·웹툰·표어캘리그라피 등 3개 부문이 운영되며, 개인 또는 팀 자격으로 참가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대성수 기자] 전남교육 가족들이 함께하는 ‘청렴 콘텐츠’ 공모전이 열린다.
전라남도교육청(교육감 김대중)이 교육현장의 청렴문화 확산을 위해 오는17일부터 24일까지 전남에 재직(학)하거나 주소지를 둔 초·중·고등학생 및 교직원을 대상으로 ‘2023 전남교육 청렴 콘텐츠’를 공모한다.
‘전남교육 가족과 함께 만들어가는 청렴 더하기’를 주제로 열리는 이번 공모전은 학생부·교직원부로 나뉘어 노래·웹툰·표어캘리그라피 등 3개 부문이 운영되며, 개인 또는 팀 자격으로 참가할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도민은 도교육청 홈페이지에서 공모 양식을 다운받아 접수기간 내 신청서와 응모 작품을 제출하면 된다.
전남도교육청은 공정한 작품 심사와 표절 공개 검증을 거쳐 부문별 최우수·우수·장려 등 총 18편을 선정할 예정이다.
고재술 감사관은 “이번 공모전은 청렴 문화를 확산하고 청렴에 대한 교육 가족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발굴하기 위해 기획했다”고 말했다.
/무안=대성수 기자(dss@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지방의원 수십명 상대로 '딥페이크 합성물' 협박…경찰 수사
- 일본서 '고래고기' 4톤 밀반입…50대 집행유예
- 남편 몰래 3000만원 '코인 빚투'…"이혼 사유 될까요?"
- "어색해야 잘 팔린다?"…이색 콜라보 '열풍'
- 2025 수능 이의신청 140여 건…'언어와 매체' 최다
- "전성기에 한 달 1억 벌어"…'165만 유튜버'의 어마어마한 수익
- 동덕여대 무단 침입한 20대 남성 2명 입건…"상황 궁금했다"
- 철도노조, 18일부터 태업…"출퇴근 열차 지연 가능성"
- "주차비 아까워서"…'종이 번호판' 부착한 외제차 차주
- 김여정, 초코파이 든 대북 전단에 발끈…"대가 치를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