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대 오윤아 “중저가 브랜드로 퇴폐적 섹시美”
김지우 기자 2023. 7. 4. 16:26
배우 오윤아가 과감한 여름 패션을 자랑했다.
최근 유튜브 채널 ‘Oh!윤아’에는 ‘2023 Summer 오윤아의 룩북’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오윤아는 여름 코디법 소개에 앞서 “작년에 옷을 너무 많이 구매했기 때문에 올해는 웬만하면 구매하지 않고, 갖고 있던 거로 연출하고 있다”고 전했다.
먼저 오윤아는 레이스 스트랩이 돋보이는 민소매 톱을 입었다. 해당 톱은 미국 브랜드 R사 제품. 오윤아는 “굉장히 빈티지한 브랜드다. 청반바지, 흰 삭스 신고 입으면 굉장히 예쁘다. 몸도 슬림해 보이면서 빈티지, 러블리하면서 퇴폐적 섹시를 주는 브랜드다. 요즘 즐겨 입고 있다. 중저가 브랜드기 때문에 싸다”고 설명했다.
다음으로 검은 탱크톱을 입은 오윤아는 “톱을 입을 때 항상 끈 브래지어를 한다고 말씀드렸다. 브래지어 끈 같지 않고 나시 끈처럼 보이게 연출했다. 부담스러운 걸 줄였다. 여름엔 브래지어도 외출복의 일부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속옷에 신경을 많이 쓰는 편이다”며 코디 팁을 전수했다.
오윤아는 해당 룩에 백팩, 화이트 재킷, 얇은 블루종 등을 거치며 다양한 룩을 선보였다.
김지우 온라인기자 zwoome@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전문] 김준수 측 2차 입장문 “김준수 명백한 피해자, 어떠한 잘못도 없어”
- 쯔양 “있는 대로 다 말할 것”···‘구제역 공갈 혐의’ 재판 출석
- ‘세계는 지금’ 美 트럼프 2기는 ‘공화 천국’?···차기 내각의 구성원 조명
- [종합] ‘김준수 협박 금품 갈취’ 아프리카TV 여성 BJ, 구속 송치
- 에이핑크 윤보미, ‘나솔사계’ MC 신고식 완료! “빠짐없이 다 안다”
- 세이마이네임 키운 김재중의 성공···프랑스 공영방송채널 다큐서 조명
- 가수 태양, 비스테이지로 공식 팬 커뮤니티 오픈
- TWS(투어스), 신보 콘셉트 필름 추가 공개! 겨울 감성 가득 ‘첫사랑 소년美’
- 뉴진스 민지·하니, 日 매거진 ‘SPUR’ 2025년 1월호 표지 장식
- [종합] 김재중, 부모님 금술까지 챙긴다고? “내 카드 많이 쓰셨으면” (편스토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