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멘탈’ 마라맛 뒷심…한국, 북미 제외 글로벌 흥행 수익 1위[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엘리멘탈'의 한국 흥행 수익이 북미를 제외하고 전 세계 1위를 기록했다.
4일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엘리멘탈'의 한둑 흥행 누적 수익이 약 1,713만 달러(한화 약 223억 원)를 기록, 북미를 제외한 개봉국 약 35개국 사이에서 흥행 1위로 집계됐다.
개봉 이후 서서히 흥행 열기를 올렸던 '엘리멘탈'은 개봉 2주차, 3주차 주말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4일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엘리멘탈‘의 한둑 흥행 누적 수익이 약 1,713만 달러(한화 약 223억 원)를 기록, 북미를 제외한 개봉국 약 35개국 사이에서 흥행 1위로 집계됐다.
개봉 이후 서서히 흥행 열기를 올렸던 ’엘리멘탈‘은 개봉 2주차, 3주차 주말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하며 대한민국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에 북미 제외 글로벌 흥행 수익 1위가 더없이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지난달 24일 주밀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한 이후 쟁쟁한 신작 개봉에도 불구하고 10일 연속 단 한번도 1위의 자리를 놓치지 않았다.
여기에 실관람객의 압도적인 호평과 강력 추천 & 입소문, N차 관람이 계속되고 있어 흥행 청신호는 계속될 전망이다.
한편, ‘엘리멘탈’ 은 불, 물, 공기, 흙 4원소가 살고 있는 ‘엘리멘트 시티’에서 재치 있고 불처럼 열정 넘치는 ‘앰버’가 유쾌하고 감성적이며 물 흐르듯 사는 ‘웨이드’를 만나 특별한 우정을 쌓으며 자신의 새로운 가능성을 발견하는 이야기를 담는다.
현재 전국 극장에서 절찬 상영 중이다.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임지연, 다음 상대는 전도연…영화 ‘리볼버’ 출연
- 대박 난 피프티 피프티 ‘큐피드’, 저작권 95%는 더기버스에?
- “아이돌 문화 병들어…성추행도” 틴탑 탈퇴 캡, 작심 비판
- 박보검, 뮤지컬 데뷔한다…‘렛미플라이’ 출연
- “내 아내, 최정원과 불륜” 주장 남편, 검찰에 송치
- 사랑꾼 션, ♥정혜영에 프러포즈 두 번한 사연은?(‘라디오스타’)
- ‘프리다’ 김소향·알리·김히어라 무빙 포스터 공개
- 제로베이스원, 데뷔 앨범 선주문량 108만장...밀리언셀러 청신호
- 정우, ‘SNL 코리아’ 시즌 4 첫 호스트
- ‘나는 솔로’, 슈퍼 데이트권에 목숨 건 ‘로맨스 맑눈광’에 초토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