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다나 “母 사업실패로 전재산 잃어, 흩어져 살다 5년 만 재회”(건강한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트로트 가수 김다나가 가정사를 고백했다.
7월 3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는 트로트 가수 김다나와 그의 어머니 김은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트로트 가수 김다나가 가정사를 고백했다.
7월 3일 방송된 TV조선 '건강한 집'에는 트로트 가수 김다나와 그의 어머니 김은식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다나는 어머니가 심각한 당뇨를 앓고 있다며 "과거 어머니의 혈당 수치가 500~600mg/dL 정도였다. 당시 어머니가 사업을 크게 하다가 실패해서 재산도 다 잃고 가족들이 뿔뿔이 흩어져 살았다. 어머니를 거의 5년 만에 만났는데 원래 좀 통통하셨는데 엄청 마르신 거다. 몰랐다가 (뒤늦게 알고) 치료를 받으라고, 약 먹으라고 하는데도 약 먹었다고 하고 자꾸 안 드시더라"고 했고 어머니는 "내 마음에 병이 왔다. 세상을 살기가 싫더라"고 덧붙였다.
17세 나이에 삶의 무게를 견뎌야 했던 김다나는 "당시 옷가게부터 식당, 상담원, 캐디까지 아르바이트를 많이 하면서 생활전선에 뛰어들어야 했다. 어머니도 한푼이라도 더 벌기 위해 전국을 다니면서 일을 해야 했다"며 "밤낮으로 일을 하면서 살고 있는데 어머니가 애타게 찾고 있다는 소식을 듣게 됐다. 그렇게 5년 만에 재회했는데 몸이 많이 망가진 상태였다"고 털어놨다. (사진=TV조선 '건강한 집' 캡처)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랙핑크 제니, C사 속옷 입고 도발적 포즈 “내 몸 맞는 게 없었는데…”
- 샘해밍턴 子 윌벤져스, 아이스하키 선수 된 폭풍성장 근황 깜짝(걸환장)
- “중학생 때 만나” 손지창♥오연수, 결혼 기자회견 표정 나빴던 이유는?(동상이몽2)
- 45세 김사랑, 초미니스커트 입고 日 활보하니 대학생 같아
- 선우은숙 “♥유영재 새벽 5시에 귀가, 아까 들어왔다고” 분노 (동치미)[어제TV]
- 이상민 여자친구 공개? “미인이시다” 김종국 감탄 (미우새)
- 샘해밍턴, 장모님 K-밥상 육아법에 불만 “지저분해도 알아서”(걸환장)[결정적장면]
- 진태현,♥박시은과 유산 아픔 딛고 한라산 등반 “아내 위해 뛰고 또 뛴다”
- 최수종♥하희라, 갓 제대한 아들 공개‥父 미모만 쏙 빼닮은 허당(세컨하우스2)[어제TV]
- 오연수♥손지창, 서장훈 충격 받은 집 공개 “갤러리 같아” (동상이몽2)[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