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농업기술진흥원, 소통 교육콘서트 개최…직원 성인지 함양 등 청렴윤리 강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은 최근 청렴윤리 및 성인지 역량강화를 위해 교육과 음악이 만나는 소통 교육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안호근 농진원장은 "이번 교육콘서트는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주제를 실천할 수 있도록 풀어내 전 직원이 공감·소통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내부통제 활동에 대한 경영진의 실천의지를 전 직원이 공감하고 동참함으로써 농진원의 핵심가치인 공정·청렴한 조직문화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농업기술진흥원(원장 안호근)은 최근 청렴윤리 및 성인지 역량강화를 위해 교육과 음악이 만나는 소통 교육콘서트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임직원 간의 소통과 공감대 형성을 위해 공연예술을 접목한 소통 교육콘서트에는 임직원 300여명이 참석했다.
교육콘서트는 실질적인 예방사례를 중심으로 청렴교육과 퀴즈, 성희롱예방 뮤지컬 ‘미투 위드유’ 등의 공연으로 구성됐다.
안호근 농진원장은 “이번 교육콘서트는 다소 어렵게 느낄 수 있는 주제를 실천할 수 있도록 풀어내 전 직원이 공감·소통할 수 있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며 “이번 행사를 계기로 내부통제 활동에 대한 경영진의 실천의지를 전 직원이 공감하고 동참함으로써 농진원의 핵심가치인 공정·청렴한 조직문화가 조성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Copyright © 농민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