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연·이지훈·고규필 뜬다…'빈틈없는 사이' 개봉주 무대인사 확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빈틈없는 설렘과 재미로 무장한 영화 '빈틈없는 사이'의 이우철 감독, 이지훈, 한승연, 고규필, 이유준, 김윤성, 정애연, 임강성이 개봉일인 7월 5일(수)과 8, 9일 주말 양일간 무대인사를 확정해 관객들과 만난다.
개봉일인 5일(수)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17시 50분, 18시 상영 후, 20시 30분, 20시 40분 상영 전 이우철 감독, 이지훈, 한승연, 김윤성, 이유준, 정애연, 임강성 배우가 관객과 개봉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빈틈없는 사이’는 7월 극장가의 유일한 로맨스 코미디 영화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이우철 감독, 이지훈, 한승연, 고규필, 이유준, 김윤성, 정애연, 임강성 배우들이 개봉일 무대인사로 관객들을 찾아 특별한 만남을 가진다.
개봉일인 5일(수)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17시 50분, 18시 상영 후, 20시 30분, 20시 40분 상영 전 이우철 감독, 이지훈, 한승연, 김윤성, 이유준, 정애연, 임강성 배우가 관객과 개봉을 축하하는 시간을 갖는다.
또한 개봉 첫 주말인 8일(토) 롯데시네마 월드타워,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메가박스 성수, CGV 왕십리, 9일(일) 메가박스 상암월드컵경기장, 롯데시네마 영등포, CGV 영등포, CGV 용산 아이파크몰에서 이우철 감독, 이지훈, 한승연, 고규필, 김윤성, 이유준, 정애연, 임강성 배우가 관객들과 만날 예정이다.
제작 보고회부터 유튜브 출연, 라디오 홍보 활동을 통해 특별한 케미를 선보인 만큼 총출동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할 것이다.
‘빈틈없는 사이’ 무대인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각 극장 홈페이지 PC와 모바일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영화 ‘빈틈없는 사이’는 방음이 1도 안 되는 벽을 사이에 두고 서로의 일상을 공유하게 된, 뮤지션 지망생 ‘승진’(이지훈 분)과 피규어 디자이너 ‘라니’(한승연 분)의 동거인 듯 동거 아닌 이야기를 그린 철벽 로맨스다. 극장 나들이에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며 7월 5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김보영 (kby584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역전세' 해결 올인, 보증금 반환에 'DTI' 적용…"대출, 1.75억↑"
- 푸틴은 ‘암살’ 명령 내렸는데...프리고진은 왜 생존신고를 했나
- 승강기 6분 잡아놓고 배송, 욕설한 주민 밀쳐 사망 ‘집유’
- 무더워 문 열어뒀더니 웬 남자가 불쑥..폭염 노리는 범죄
- 군대서 괴롭힘 못 견디다 19세 나이에 동료들에 총격[그해 오늘]
- 한국 첫 임신 레즈비언 부부, 백인 정자 선택한 이유는
- 이삿짐 노린 할머니 강도단…전자기기 전선까지 싹 털었다
- "악취 나요" 신고에 출동해보니…초등생 덩그러니
- 박세리부터 김아림까지..US여자오픈에서 우승한 한국 선수는 몇 명?
- "다이어트에 좋다"더니...방송 나온 '슈퍼푸드', 쇳가루 범벅